‘연애미수’ 신윤섭 ‘독설’에 손상연-양혜지 ‘싱숭생숭’

주소복사|스크랩

신윤섭 때문에 손상연과 양혜지가 이상한 기분에 사로잡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129일 방송된 MBC 드라마 연애미수에서는 점점 서로의 존재감을 깨닫는 강파랑(손상연)-이시원(양혜지)-이시언(신윤섭)의 모습이 그려졌다.


혼자선 아무 것도 못하면서!”라는 이시언의 독설에 강파랑은 처음엔 덤덤한 반응이었다. ‘원래 싸이코패스 같던 애니까 막말해도 이상할 것 없어요. 이시원이 호르몬 때문에 한달 한번 쥐잡듯 잡듯이 시언이도 병이 있는 거예요.’라던 강파랑은 그런데 이건 왜 다른 거 같죠..’라며 심각해졌다.


이시원 역시 이시언이 던진 말에 기분이 묘해졌다
. 이시원이 너도 알잖냐. 걔가 워낙 유별나서라며 강파랑을 얘기하자 네가 유별난 건 아니고?”라며 이시언이 속을 긁은 것이다. ‘내가 이상하다는 거죠. 전 강파랑을 도와준 것 뿐인데라며 이시원은 언짢아했다.


질투를 깨닫는 세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흥미롭다는 반응이었다
. “시원-파랑”, “시언-파랑등 각기 커플을 엮어 응원하는 모습이었다.


MBC드라마 연애미수11295회차로 종영을 맞이했다.

MBC와 와이낫미디어의 공동제작 드라마 연애미수는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코믹 드라마다. 10부작으로 방영하는 연애미수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 TV에서 선 공개된다. 와이낫미디어의 'TV' 채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본 방송이 끝난 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