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여성 BJ 순위 TOP 10 안에 드는 BJ 엣지.

    BJ 엣지는 아프리카 TV 초창기 멤버로 김이브, 윰댕, 꽃빈과 함께 아프리카 4대 여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J인데요.



    아프리카 TV에서 10년이 넘게 방송을 하고 있는 장수 BJ 엣지.

    BJ 엣지는 10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는 얼굴과 미모로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BJ 엣지의 나이와 성형 논란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죠.




    BJ 엣지의 나이는 본인이 확실히 밝힌 바가 없어 의견이 분분한데요.

    BJ 엣지가 '1988년생이다'라는 소문과 '1982년생이다'라는 나이와 관련된 두가지 소문이 있죠.

    누리꾼들의 의하면 1988년생 보다 1982년생일 가망성에 더 무게를 두고 있더라고요.



    그렇다면 BJ 엣지의 올해 나이가 38세.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방부제 미모의 BJ 엣지인데요.

    키 164cm에 몸무게 44kg, 마른 몸에 볼륨감까지 있는 몸매까지.



    꿀 피부에 동안, 볼륨감있는 몸매까지 사실 믿기지 않는 나이인데요. 시술과 성형 수술의 효과일까요?

    실물을 봐도 연예인 뺨치는 이쁜 얼굴인듯한데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BJ 엣지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얼굴이 조금씩 달라지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거든요. 너무 예쁜 나머지 성형을 한 얼굴이겠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성형전 사진이다라고 내세울만한 과거 사진도 딱히 없는것 같고 알 수가 없네요.



    BJ 엣지 얼굴이 예전이나 지금이나 또 그리 확연하게 달라진 것은 아니여서 세월이 흐르면서 얼굴이 변한건지 성형 수술을 해서 변한건지 정확한 사실은 알 수가 없다는 것이 결론이네요.



    이 시점에 BJ 엣지 홍콩반점이 생각나는데요.

    어느날 BJ 엣지가 방송에서 홍콩반점을 립싱크해서 불렀던 적이 있는데 어떤 시청자가 별풍선 16만개(1600만원 상당)을 보내주어 유명해진 사연이죠.

    어떤 사람에게는 몇개월치 월급일 수 있는 금액을 한 순간에 버는 인기 BJ 엣지.




    아프리카TV 애청자 20만명에 누적 시청자수 2605만명을 기록.

    아프리카TV 방송 외에 지난해에는 '용감한 작가들' 막내 작가로 데뷔도 했었고, 현재는 쇼핑몰 모델도 겸하고 있다는 다재다능한 BJ 엣지.

    억대 연봉을 떠나 인기의 끝이 어디일지 궁금하네요.

    BJ 엣지, 앞으로도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장수하는 BJ로 남길 바랄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