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아이유-BTS가 한다는 응원구호법 배우며…김태호PD 보며 ‘난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유산슬)이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을 하면서 아이돌만 한다는 응원구호법을 배우며 김태호 PD에게 난감함을 표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의 현장을 공개하게 됐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유산슬은 전곡이 히트곡인 가수이자 단 두 곡 발표한 트로트 신인 가수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은 윤영인 단장이 이그는 베테랑 연주주들의 손 끝에서 만들어진 웅장한 음악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유산슬은 그 동안 매니저 조세호, 작곡가 김도일과 함께 순천으로 향하게 됐고 유재석이 16년 전의 인연이었던 순천 기적의 도서관을 가게 됐다. 유산슬은 기적의 도서관에서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게 됐다.

트로트 매니지먼트 전문가들에게 홍보 전략에 대해 듣고 부족한 경험을 키워주기 위해서 무대 경험치를 위해서 라이브 에이드의 트로트판인 가요 베스트에 출연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트로트의 여왕 주현미와 장윤정을 만나서 트로트 가수 선배로서의 조언을 듣게 됐다. 

또한 유산슬은 제작진에게 아이돌만 한다는 팬들과 함께 외칠 응원구호법을 배우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놀면 뭐하니?’ 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며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유플레쉬', '대한민국 라이브'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