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BS 연예대상] 홍진영 최우수상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한해" 울먹

SBS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홍진영 김종국 김성주 최성국이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은 28일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된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쇼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사실 올 한해가 너무 힘들었었다"고 울먹이며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한해가 올 한해였는데 감사한 분들이 많아서 잘 이겨내면서 버틸 수 있었다"며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 감사하다. 그리고 저 하나 보고 따라온 스태프들 감사하다.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시청자 분들 감사드린다. 열심히 하면서 보답하면서 살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은 "(대상을 못 받아서) 내년에 '불타는 청춘'을 해야겠다 생각했다"며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뭘 받게 되면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미운 우리 새끼' 덕분에 아버지와 여행을 다녀왔다. 제 의지라면 하지 못했을 텐데 기회 주신 제작진께 감사드린다. 아버지와 여행 꼭 가시길 바란다. 어떤 분인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될 것 같다"고 당부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김성주는 쇼 버라이어티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고 "최우수상 감사드린다. 대상 후보가 올해 너무 쟁쟁하기 때문에, 최우수상을 어부지리로 받게 된 게 아닌가 한다"며 "김구라씨가 방송 사고에 가까운, 멘트를 했는데 깨달은 바가 있다. 현실적으로 해야겠다, 거창한 말 하지 말아야겠다 생각했다. 최영인 본부장님께 감사 인사드려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성주는 "PD, 비연예인 역할도 해주는 백종원 대표 늘 해주는 말이 있다. 장사든 방송이든 본인의 입장에서 생각지 말고 늘 손님과 시청자의 눈높이에서 생각해야 한다는 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불타는 청춘' 최성국은 "SBS 탤런트로 데뷔했다. 5기 탤런트다. 드라마 많이 찍었다. 예능와서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상에 연연하지 않고 겸손한 마음으로 하겠다 하는데 저는 연연한다. 당분간 자랑하고 뽐내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최성국은 "동생들, 형이라고 믿고 따라와주고 고맙다"며 "형님, 누님 예능이고 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버릇 없이 할 때가 있는데 이해해주셔서 감사하다. 동갑내기 친구들 올해도 즐거웠다. 내년에도 같이 찍자"고 인사했다.

aluemchang@news1.kr

▶ [ 크립토허브 ] ▶ [터닝 포인트 2020] 구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