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연합뉴스

한보름?

2019. 10. 24. 12:14

한보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피마르소와 싱크로율 100% 자랑하는 배우 한보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라디오스타 나와서 엉뚱한 매력을 마구 뽐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한보름은 어떠한 활동을 했던 스타였는지 A-Z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

A 한보름 기본 프로필 



한보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한보름은 얼짱 출신 배우로 유명한데요 인형같은 얼굴과 165에 정당한 키 하지만 170은 훌쩍 넘어보이는 우월한 기럭지와 늘씬한 몸매를 가진 소유자로 유명합니다. 한보름은 원래 배우가 꿈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랩에 관심이 많아 래퍼를 꿈꾸고 있었다고 합니다. 저 미모에 랩까지 잘 했다면 지금 많은 사랑을 받았을텐데요 한보름은 MC 스나티퍼의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생활을 했었고 연습생 시절에 아웃사이더의 주변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뮤직뱅크와 SBS인기가요 등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LEO정규 2집 검은띠의 타이틀곡 Love Train의 피처링으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던 경력이 있었습니다. 전혀 몰랐던 사실이라 좀 놀랍네요 

B 한보름 프로필 

그러나 한보름은 배우가 아닌 래퍼를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MC스나이퍼의 힙합 레이블로 데뷔를 기다리고 있었던 한보름은 회사 사정에 의해 무산되게 되었고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하소현역을 맡으며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다 잘될 거야' '고백부부' '알람브라 궁전의 추억', '레벨업'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의 첫사랑 귀신으로 나왔었던 한보름씨를 보고 정말 예쁘다 라고 생각했는데요 매회 나오는 옷차림과 머리스타일 화장도 옅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목구비가 너무 뚜렷해서 연기만 잘 해준다면 많은 작품에서 얼굴을 볼 수 있는 배우구나 생각했는데 이후에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는것을 보고 비중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서서히 발전해 나가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C 한보름 열애설?



이렇게 예쁜 한보름에게 열애설이 없었을까요? 아닙니다. 바로 FT아일랜드 이홍기와의 열애가 알려져 공개열애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한보름이 이홍기보다 3상 연상이라 연상연하커플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두사람의 열애설이 언론 보도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자 보도 초기에는 그냥 친한 친구 사이일뿐이라며 열애를 부인했다가 이후 서로 연인사이임을 밝히고 공개연해를 시작했습니다. 한보름과 이홍기도 연기를 통해 인연이 됐는데요 당시 SBS드라마였던 모던파머에서 연기를 같이 한것이 인연이되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두사람은 취미생활까지 비슷해서 공통 취미였던 볼링ㅇ을 통해 급격하게 가까워졌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한보름은 이홍기가 프로 볼러에 도전하는 경기장에 찾아와서 응원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로 찍히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이홍기와 한보름은 공개연애 3개월만에 결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다시 양측 소속사는 결별 사유에 대해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설명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 한보름 연애스타일

이후 지속적인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던 한보름은 2019년 인생술집에 출연해 과거에 사귀었던 남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그가 이홍기일지 아니면 다른 사람일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이날 방송에서 한보름은 과거 사귀었던 남자친구에게 먼저 고백을 해서 만났고 연애를 시작하면 한보름은 처음부터 끝까지 남자치눅에게 맞춰주는 스타일이고 화를 잘 못내는 성격이라고 말하면서 그래서인지 과거 만났던 남자들은 처음에는 잘 해주다가도 자신의 이러한 성격을 경험하면 변하게되는것 같다고 밝혀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 일화로 한보름은 과거 남자친구와 사귀던 중 한 여자분이 전화가 와서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라고 말하는 황당한 일을 겪었고 그 여자분이 남자친구와 나눈 메세지를 봤더니 당시 남자친구가 한보름을 술집여자라고 거짓말했다는 충격적인 경험담까지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결국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됐고 남자친구 앞에서는 센척했지만 정말 마음이 많이 힘들었다며 덤덤하게 이야기를 마무리해 듣는 사람들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F 한보름 금손?



한보름은 없는 자격증이 없고 주로 뚝딱 뭐를 만들거나 하는 수작업에 금손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보름은 9월 13일 SBS에서 방송된 수작남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수작남녀는 수작을 만들어낸 미다스의 손들과 그들에게 노하우를 전수받는 연예인이 함께 새로운 작품에 도전하는 프로젝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거기서 한보름이 수제자로 나선건데요 집밥 백선생 수작품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것같습니다. 수작남녀에 출연한 한보름은 꽃꽂이 스킨스쿠버 프리다이빙 올보드 애견미용 등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다는것이 알려지게 되면서 열정부자 취미부자로 등극하게 됐습니다. 또한 단순한 취미생활을 넘어서 관련된 각종 자격등을 취득하면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추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한보름이 취득한 자격증은 스카이다이빙, 스킨스쿠버, 애견미용사, 바리스타, 재즈댄스 강사 등 다양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에는 취미로 스케치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방송에서 신한 강아지를 현장에서 직접 그려보라는 주문에 주저없이 그림을 그린 한보름은 수준급의 그림을 그려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G 한보름 스트레스 탈모?



한동안 한보름은 25살 늦게 데뷔를 하게 되면서 원형 탈모가 올 정도로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일이 잦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술을 자주 마셔서 몸도 안좋아졌고 술이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는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 이후 취미생활을 늘려서 스트레스를 풀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취미생활을 하나하나 성취해나갈때마다 큰 만족감을 느끼면서 기분이 정말 좋아졌고 그로인해 취미부자라는 타이틀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한보름이 직접 인테리어를 꾸민 집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모델하우스 뺨치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보름은 집 인테리어를 하면서 벽지와 폐인트 칠 가구 조립까지 본인이 스스로 다 했다고 밝히며 놀라움을 자아냈느네요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뽐내면서 금손으로 인정받았습니다.  


H 한보름 여자 김병만 되다 



한보름은 SBS 예능 프로그램 참가 횟수가 참 많았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정글의 법칙에서 여자 김병만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는데요 여배우 답지 않은 용기 있는 모습과 남다른 생존력을 보여주면서 여자 김병만이라고 불리며 화제가 됐었습니다. 방송에서 한보름은 정글에 도착하자마자 불을 피우기 위해 다나무를 아무렇지도 않게 옮기고 모든일에 의욕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열정에 가득찬 모습으로 임하는 한보름의 모습에 많은이들이 감탄을 자아냈씁니다. 또한 능숙한 톱질로 바나나 나무를 쓰러트리는 등 족장 김병만 못지않는 리더십을 발휘하면서 남자도 하기 힘든 프리다이빙을 용기있게 도전해 성공,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I 한보름 라디오스타 

한보름의 엉뚱한 매력은 MBC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그 진가를 나타냈습니다. 바로 라디오스타에 나가자마자 한보름이 뜬금없이 내후년에 결혼계획이 있다는 뜻을 밝혀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건데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산을 넘은 녀석들 특집으로 꾸려진 게스트로 참가해 엄홍길 산악대장과 이봉원 허지웅 한보름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MC들은 한보름에게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라고 물었고 한보름은 "내후년에"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닏. 함께 출연한 이봉원은 "남자친구가 있었구나"라면서 결혼을 축하했는데요 그러자 당황한 한보름은 "그게 아니고 신점을 보러갔는데 내년 여름에 만나는 분과 내후년에 결혼한다고 하더라"라며 실제 결혼 날짜를 잡은것이 아닌 점괘 이야기였다는 답변으로 반전을 안기며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어 한보름은 이런걸 원래 정말 안믿는데 우연히 엄현경 언니가 보러간다고 해서 따라갔는데 결혼언제 하는지만 알려달라고 하니  그렇게 말했다면서 그 다음날 우연히 타로점을 보게 됐는데 신점과 똑같은 시기를 이야기 하더라며 이젠 어디 갈때마다 다 내남편인가 라고 레이더를 가동한다고 엉뚱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한보름 #한보름 라디오스타#한보름 결혼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9급공무원 시험과목 개편?  (0) 2019.10.29
MC몽 송가인  (0) 2019.10.25
정경심 교수?  (1) 2019.10.23
덕자 턱형 계약논란 활동중단 선언  (0) 2019.10.22
송경호 판사?  (0) 2019.10.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