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필리핀서 체험 관광 위주로 싱가폴 인도네시아 빈탄으로 가고싶은데,,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필리핀서 패키지를 이용하여 싱가폴 인도네시아 빈탄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필리핀 현지에서 이용할수 있는 여행사 아시는곳있으면 추천부탁드릴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3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msl0****
작성일2010.11.06 조회수 2,779
질문자지식인 채택
2번째 답변
장산
채택답변수 8,536받은감사수 1
은하신
프로필 사진

중국 6위, 여행사, 숙박시설 23위, 여행사, 항공사 3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답변을 채택하시면 기부(콩3개)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1:1질문은 꼭 답변채택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1:1질문이군요.

카페(네임카드 참조)를 완성할 때까지 당분간 1:1질문도 너무 많아 가끔 한번씩 간단히 답변드립니다.

 

 

패키지로는 체험관광은 어렵습니다.

저는 늘 항공권과 호텔예약만하고 자유여행을 다니는 스타일이라 필리핀현지여행사는 아는 곳이 없습니다. 

 

<호텔설명>~하버뷰, 가든뷰 등의 용어설명은 아래참조.

re: 부모님이 지내실만한 호텔부탁드립니다.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9&dir_id=90206&eid=kuHCOhWGyhg/cxRYrMH3LECjzk3udfVH

 

싱가폴은 지도 하나면 다닐 수 있습니다.

 

빈탄도 배타고 가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 배를 내리면 막막하시겠지만 지도보고 택시를 타고 이동하거나 택시를 대절해서 다녀도 됩니다. 한 번만 별것 아닙니다.

 

******

  

무엇이든 첫경험은 설렘과 동시에 큰 부담입니다.

첫사랑, 첫키스, 첫날밤, 첫국외여행, 등등...

 

특히 처음가는 우리말 통하지않는 외국은 처음이라 부담 백배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항상 해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투쟁은 그것을 멀리서 맴돌면서 볼 때에는 무척 두려운 것이지만 막상 맞붙어 씨름할 때에는 그리 두려운 것이 아니며 오히려 어떤 창조의 쾌감 같은 희열을 안겨주는 것이다."

--감옥으로부터의 사색(신영복옥중서간) 中 에서--

 

 

* 사람은 일이 닥치면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파이팅! 

(제가 처음 홍콩을 갔을 때도 딸랑 지도하나들고 바디랭귀기로 시작했거든요. 지금은 어떤 나라를 가더라도 지도와 차비만 있으면 여행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특히 처음엔 막무가내식의 자신감이 중요합니다. 부딪혀 보세요. 생각보다 쉬워요.^^)

 

******

 

< 나중에 홍콩여행을 가신다면 아래 참조>

[해외여행] re: 홍콩자유여행패키지와 에어텔 패키지 무엇이 다른가요..

[중국] re: 홍콩 여행의 친절한 가이드 8842ok 님 도와주세요..

 

 

해결이 안되거나 더 궁금한 게 있으시면 저의 네임카드를 참조하시거나 저에게 1:1질문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8842ok)이 적은 네이버지식iN 답변의 모든 저작권은 8842ok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사절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