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런닝맨’ 배우 강태오, 독특한 춤사위 전소민 취향 저격

SBS : ‘런닝맨’

[헤럴드POP=최하늘 기자]배우 강태오가 춤을 췄다.

2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태오의 독특한 춤사위로 런닝맨 멤버들이 신선한 충격에 휩싸였다.

배우 강태오는 드라마 ‘녹두전’을 통해 인기가 많아지지 않았냐는 질문을 받았으나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인 강태오는 춤, 노래를 섭렵했다는 정보에 대해 “춤을 배우기만 했고 다른 분들처럼 소질은 없다”고 난감해했다. 그래도 보여달라는 말에 강태오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의 반주에 막춤 같이 보이는 춤을 췄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삐걱거리는 춤을 춰낸 그 덕분에 장내는 술렁였다. 김종국은 “옷을 저렇게 입고 하니까 정말 웃기다”라고 말했고 전효성은 “취향 저격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추는 것이 포인트인 이 막춤은 금세 강태오의 트레이트마크로 등극했다. 지석진은 “소민이가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대단한 거다”라면서 웃었다.

전효성은 “이거 연습 시작하면 제일 먼저 배우는 춤이다 이 부분만 배우신 거 같다”면서 박장대소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