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019 MBC 연예대상' 김구라 "자고 일어나니 스타돼…박나래, 논란 괘념치 말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방송인 김구라가 ‘2019 SBS 연예대상’에 이어 ‘2019 MBC 연예대상’에서도 솔직 발언을 이어갔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9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후보에 오른 김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구라는 “자고 일어났더니 스타가 됐더라. 유재석 씨가 대상을 받았는데 검색어에 제가 올라 죄송스러웠다”며 논란이 된 박나래, 김성주의 리액션에 대해 “제가 과장된 퍼포먼스를 하는 와중에 김성주와 박나래가 예능적인 리액션 해준거다. 박나래가 너무 괘념치 말길 바란다”며 다독이는 모습도 보였다.

이어 대상의 자격에 대해 “받아야될 때가 됐고, 방송사에서도 줘야 편하고, 받는 이도 당당해야 한다. 이 세가지가 부합해야 하는데 저와 몇분은 맞지 않는 거 같다”며 “박나래, 유재석 씨가 유력한 거 같다. 어제 유재석이 받아서 약간 변수가 생길 것도 같다”고 예상했다.

이에 ‘나혼자산다’로 대상후보에 오른 전현무는 “저도 구색이다. 이 자리를 빛내고 있단 것 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에는 유재석, 박나래, 이영자 등 올 한 해 MBC 예능을 빛낸 최고의 예능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전현무, 화사, 피오가 MC를 맡았고, 축하공연은 전현무-홍현희, 노라조, 화사, 유재석-조세호 등이 꾸몄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