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스타 끝장 인터뷰

박나래, 한국PD대상 수상…“몸 부서질 때까지 웃음 드리겠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3.16 10:04 수정 2018.03.16 10:59 조회 1,203
기사 인쇄하기
박나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대세를 입증했다.

지난 15일 열린 제30회 '한국PD대상' 시상식에서 박나래가 출연자상 코미디언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한국PD대상은 방송을 통해 자유언론과 사회·문화발전에 기여한 PD 및 방송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 현직 PD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만큼 수상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 

박나래는 그동안 공개 코미디는 물론 리얼리티, 토크쇼, 여행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질주해 왔다. 부단한 노력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그녀는 이제 대한민국 예능계에 없어서는 안 될 믿고 보는 개그우먼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상 직후 박나래는 “PD님들께서 주시는 상이어서 그런지 의미가 남다르고 기분이 좋다”며 “너무나 행복하게도 좋은 제작진과 스태프 분들을 만나서 좋은 프로그램 할 수 있는 거 같다. 이렇게 큰 상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앞으로도 유쾌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시청자분들과 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 항상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이 몸 부서질 때까지 파이팅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복붙쇼', '짠내투어'를 비롯한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JDB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