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박나래, 밑바닥 열정 인정…‘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대상 수상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2.01 11:16 조회 243
기사 인쇄하기
박나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2016년 대한민국을 빛낸 대표 개그우먼으로 등극했다.

박나래가 지난 30일 열린 제 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개그부문 개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차승원, 송중기, 김구라 등으로 변신, 특징과 포인트를 완벽하게 표현해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분장개그 영역을 만들었다.

박나래는 “저에게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저는 사람을 웃기는 것이 좋고 저를 보고 웃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하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일로 상을 받아 더 뜻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제가 좋아하는 일, 그리고 사람들이 더 좋아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겠다. 마지막으로 지금의 저를 있게 한 가족과 친구, JDB엔터테인먼트와 코미디빅리그 제작진 분들, 모든 방송관계자 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0순위가 웃음인 미녀 개그우먼이 되겠다”고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박나래는 코미디빅리그,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 중이며 남자가 주체가 되는 메이크업 프로그램인 립스틱 프린스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JDB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