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MBC 방송연예대상’ 펭수 “유산슬 짜사이 펭하!” 절친 인증

펭수 인스타그램 캡처

인기 대세인 EBS 연습생 펭수(사진 가운데)와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 왼쪽)의 만남이 드디어 이루어진 가운데 이들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펭수는 글로벌 트렌드상 시상자로 참석해 이목을 잡아 끌었고, 현장에서 월드 투어(?)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 유산슬은 신인상 후보로 참석해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방송 전 대기실에서 둘의 만남이 성사됐다.

펭수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산슬의 인기곡 ‘사랑의 재개발’ 가사를 인용해 “유산슬 짜사이 펭하(펭수 하이의 준말)! 싹 다~갈아엎어주세요”라고 올렸다.

펭수는 함께 올린 사진에서 유산슬로 트로트에 입문한 방송인 유재석, 방송인 조세호(사진 오른쪽)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조세호는 유산슬과 함께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짜사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전날 시상자로 등장해 환호를 받았던 펭수는 “시상식에 초대된 첫 펭귄이더라”며 “이 영광을 제 자신과 팬클럽(펭클럽)에게 바치겠다”고 재치있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수상자에게 전달할 자신이 좋아하는 참치 꽃다발을 자랑했다. 화이트 드레스와 화환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한 펭수는 신인상 불발에 “일절 전혀 아쉽지 않다”고 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