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MBC 연예대상’ 신인상서 유산슬에 밀린 펭수 “하나도 안 아쉬워!”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인 EBS 연습생 펭수(사진)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서 화제다. 그는 이번 행사에 참석한 방송인 유재석에게 라이벌로 꼽히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잘 알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펭수는 지난 29일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등장, 글로벌 트렌드상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화관과 흰색 드레스를 착용한 펭수는 발표에 앞서 “안녕하십니까”라며 ”저는 자이언트 펭TV의 펭수라고 합니다, 펭하(펭수 하이의 준말)!”라고 인사했다.

이어 “먼저 저를 이렇게 MBC 연예대상에 초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 영광을 저 자신과 팬클럽에 돌리겠다”고 밝혔다.

펭수는 또 “여기 스타가 많다”며 “유재석도 있고, 박나래도 있다”고 행사장을 둘러봤다. 아울러 “엄청 많다”며 ”조세호도, 안영미도 있다”고 덧붙였다.

펭수는 그러면서 “제가 시상식에 초대된 최초의 펭귄”이라며 “제가 그냥 올 수 없지 않느냐”라고 선물을 준비했음을 시사했다. 더불어 “특별하게 제가 좋아하는 참치 꽃다발을 만들어서 시상하는 부문 글로벌 트렌드상을 수상하는 분에게 드리겠다”고 부연했다.

펭수는 자리에 앉아 있는 유재석을 향해 “유산슬을 닮았다”고도 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유산슬의 수상으로 신인상을 받지 못한 데 대해선 “일절 안 아쉽다”며 “저는 거기에 들어갔는지도 몰랐다”고 전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BC ‘2019 방송연예대상’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