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재정 "윤석열, 추미애 후보 뒷조사 지시?" 추미애 "사실이라면 부적절"

입력
수정2021.01.03. 오전 2:50
기사원문
조을선 기자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오늘(30일) 국회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추미애 후보에게 "윤석열 검찰총장이 추미해 후보자 지명 직후 추 후보자에 대한 뒷조사를 하라고 이야기했다는 말 들은 적 있나"라고 물었습니다.

추미애 후보는 "들은 바 없다"면서도 "사실이라면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으로 직접 보시죠. 

(영상 구성 : 조을선 기자, 영상 취재 : 장운석·이승환 기자, 영상 편집 : 이은경)       

조을선 기자(sunshine5@sbs.co.kr)

▶ 코로나19 현황 속보
▶ 네이버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MB 정권 당시, 정부 권력에 편향된 언론들을 보며 분노했던 대학생이었습니다. 이제는 10년 차 기자로서, 언론에 대한 시민들의 분노에 큰 책임을 느낍니다. 시민들 목소리에 더 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정치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
댓글

SBS 댓글 정책에 따라 SBS에서 제공하는 정치섹션 기사의 본문 하단에는 댓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