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 KBS 연기대상] 오정세·신동미·염혜란·김병철·정웅인·김정난·하재숙, 조연상 수상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오정세, 신동미, 염혜란, 김병철, 정웅인, 김정난, 하재숙이 조연상을 받았다.

3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는 '2019 K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신혜선이 맡았다.

이날 조연상 중편 드라마 부문에서는 '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이 받았다.

트로피를 손에 쥔 오정세는 "수상소감을 하는 자리가 저에게 혹시 온다면, 감동의 박수가 절로 나오는 수상소감을 하고 싶었는데 멋진말 멋진 퍼포먼스는 저와 잘 안어울리는 것 같더라"면서 "우선 아직 부족한 저에게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동백꽃 필 무렵'이란 작품은 저에게 있어서 많은 위로와 감동을 줬던 좋은 작품이었다. 드라마 관계자, 배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 더 건강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염혜란은 "부족한 저에게 이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제가 아니라 누가 했어도 빛나는 작품이 됐었을 작품을 만들어 주신 관계자 분들의 정성과 시청자 분들의 사랑 덕분이다. 처음에 이 작품을 할때 너무 두려웠다.

제 단점이 다 들통날까봐 많이 힘들었다. 오늘만 즐기고 내일부터 하던대로 묵묵히 걸어가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염혜란은 "'왜그래 풍상씨'는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에 선물같이 온 작품이었다. 앞으로 더욱더 뜨겁게 연기하는 배우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연상 미니시리즈 부문에서는 '닥터프리즈너' 김병철, '99억의 여자' 정웅인, '닥터프리즈너' 김정난, '퍼퓸' 하재숙이 수상했다.

정웅인은 "불편한 연기를 보여드려도 많은 사랑을 주시는 시청자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저도 내년에는 '동백꽃 필 무렵'처럼 따뜻한 드라마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병철은 "많은 드라마 관계자, 동료 배우들 모두 감사드린다. 시청자들에게도 감사인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하재숙은 "연기대상이 어떤곳인지 너무 궁금해서 즐겨보자는 마음으로 참석했다. 내가 잘 안되는게 나의 특별함이 없어서인가 라고 저를 자책했던 어리석은 시절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퍼퓸' 드라마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많은 힘이 됐다"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김정난은 "'동백꽃 필 무렵'이 너무 잘되서 기대는 1도 안됐다. 그런데 뜻하지 않게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