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에버랜드와 함께 힘차게 출발하세요”

입력
수정2019.12.30. 오후 4:19
기사원문
김평석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0년 새해 ‘스노우 파크’ 변신…눈·얼음 테마 놀거리 가득
새해 맞아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 진행
에버랜드가 2020년 새해와 함께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특별 캠페인을 펼치며 눈썰매장, 스노우 사파리 등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파크'로 변신한다.(에버랜드 제공) /© News1

(용인=뉴스1) 김평석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020년 새해와 함께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파크’로 변신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파크에서는 겨울철 놀이의 대명사인 눈썰매장은 물론 사파리, 놀이터까지 눈과 얼음을 테마로 다양한 겨울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또 새해를 맞아 고객들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고자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특별 캠페인도 진행한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3개 눈썰매 코스 풀 가동

겨울철 최고 인기시설인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패밀리, 레이싱 코스에 이어 1월 4일 익스프레스 코스까지 모두 오픈, 3개 코스가 풀 가동된다.

이 가운데 200미터로 가장 긴 슬로프를 보유한 익스프레스 코스는 지름 2미터, 무게 30kg의 거대한 원형 튜브에 최대 4명까지 마주보며 동시 탑승할 수 있는 4인승 눈썰매가 전체 레인에 설치돼 있어 최고의 눈썰매 스릴을 맛볼 수 있다.

튜브에 앉아서 상단까지 이동할 수 있는 튜브 리프트 뿐 아니라, 눈썰매에 앉아만 있으면 컨베이어가 움직이며 저절로 출발하는 자동 출발대도 모든 코스에 설치돼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눈썰매를 체험할 수 있다.

스노우 버스터는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눈썰매를 즐긴 고객들이 실내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인근 알파인 식당에 ‘스노우 버스터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또 눈썰매장이 있는 알파인 빌리지 입구 지역에는 커다란 이글루와 스노우 미로, 스노우 터널 등으로 구성된 ‘윈터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겨울 추억 사진도 찍고, 다양한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가 2020년 새해와 함께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특별 캠페인을 펼치며 눈썰매장, 스노우 사파리 등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파크'로 변신한다.(에버랜드 제공) /© News1

◇겨울왕국으로 변신한 사파리! 설원 속 맹수 체험

2020년 새해를 맞아 에버랜드 동물원은 눈과 얼음으로 가득한 겨울왕국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스노우 사파리’로 변신한 사파리 월드에서는 눈 덮인 바위산과 빙벽 주위를 어슬렁거리는 호랑이는 물론, 얼음굴과 눈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불곰을 사파리 버스에 탑승한 채 관찰할 수 있다.

또 한국 호랑이가 살고 있는 타이거 밸리는 겨울을 맞아 대형폭포가 그대로 얼어붙은 고공 빙벽이 조성돼 있는데다 하얀 눈으로 설원이 펼쳐져 있어 호랑이들의 생생한 움직임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원숭이들이 모여 사는 몽키밸리에서는 거대한 빙벽 앞에서 원숭이들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온탕에 들어가 온천욕을 즐기는 재미있는 모습도 펼쳐진다.

◇새해 맞아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 진행

에버랜드는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20년을 맞아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을 2월까지 펼친다.

이와 관련 새해 첫 달인 1월에는 에버랜드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20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에 만 스무 살이 되는 2000년생이라면 1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를 정상가보다 약 64% 알뜰한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에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에버랜드를 2만2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1월 한 달 동안 펼쳐진다.

또 2020년에 결혼 20주년, 입사 20주년을 맞거나 2008년생, 1996년생, 1984년생 등 쥐띠 고객들에게는 정문 매표소에서 이용권 구매 시 올해 새롭게 조성된 ‘타로 스트리트’에서 신년 운세, 연애 운, 직장 운 등을 볼 수 있는 타로 5000원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2000s@news1.kr

▶ [ 크립토허브 ] ▶ [신년특집] 관련 기사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