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방탄소년단, 뉴욕 타임스퀘어 무대서 새해 인사…“전 지구를 홀린 그룹” 대환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탄소년단이 뉴욕 한 가운데에서 전 세계 팬들과 인사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ABC 방송 신년 전야 특집 프로그램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에 출연했다.

이날 라이브 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샘 헌트(Sam Hunt), 앨라니스 모리셋(Alanis Morissette)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재기드 리틀 필(Jagged Little Pill)’의 출연자 등이 함께 참여하며 또한,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와 배우 루시 헤일(Lucy Hale)이 호스트로 나섰다.

방탄소년단은 총 두 곡의 무대를 꾸민 가운데 첫 곡으로 ‘Make It Right’을 불렀다. 멤버들은 계단 퍼포먼스로 웅장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무대를 연출했으며,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이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전 지구를 홀린 그룹”으로 소개돼 등장했으며, 무대를 마친 후에는 “해피 뉴 이어”를 외쳤다.

올해로 48회째인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 등 미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매년 최대 규모로 열리며, 5시간 30분간의 특별 공연으로 최대 2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한다.

happy@mk.co.kr

▶기사공유하고 코인적립하세요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