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카운트다운 인터뷰를 진행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방탄소년단은 12월 31일 (이하 미국시간) 美 방송국 ABC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0(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20'(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서 무대를 꾸몄다.

국내에서는 Mnet을 통해 국내에서도 생중계, 김일중의 진행과 함께 방송인 안현모와 대중문화평론가 차우진이 해설로 함께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10시 38분에 등장, 타임스퀘어 계단에서 퍼포만스와 함께 'Make It Right(Feat. Lauv)'를 선보였다.이어 관중들 사이를 지나 본무대로 자리를 옮긴 방탄소년단은 2019년 전 세계가 열광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로 떼창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끝난 후 국내 진행자들은 "이대로 방탄소년단을 보내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다. 안현모 역시 "방탄소년단 소개할 때 진행자가 플래닛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며 어마무시한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을 설명했다. 이에 방탄소년단이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카운트다운 인터뷰에 대한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전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미국 최대 새해 맞이 행사로, 뉴욕 타임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 등 미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개최된다. 올해 48회째 열리는 미국의 대표적인 특집 이벤트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최대 2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하는 만큼 스페셜 퍼포먼스를 펼칠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방탄소년단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뉴 이어스 로킹 이브'의 퍼포먼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인기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와 배우 루시 헤일이 호스트로 나서며, 이외에도 포스트 말론, 앨라니스 모리셋, 샘 헌트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들이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무대를 꾸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