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록·박현빈 디너쇼 관람 다낭여행

모두투어가 가수 전영록과 박현빈 디너쇼 관람이 포함된 베트남 다낭 여행상품을 내놨다. 오는 11월 8일과 9일 쉐라톤 그랜드 다낭에서 열리는 두 가수의 디너쇼 중 하나를 선택해 특급 뷔페를 즐기며 공연을 관람하는 상품이다. 경품과 기념품도 제공한다. 인천 외에 부산과 대구, 무안에서 출발하는 상품이며 현지 호텔과 일정을 고를 수 있다. 49만9000원부터.

화이트시즌 스키 시즌권 판매

전영록·박현빈 디너쇼 관람 다낭여행 등
곤지암리조트가 2019·2020년 화이트시즌 스키 시즌권을 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시즌권은 전일권인 ‘올데이’와 오후 9시~오전 2시에 이용하는 ‘심야’, 월~금요일에 이용 가능한 ‘주중’ ‘주말’ 등 네 종류다. 올데이는 80만원, 주중·주말은 50만원, 심야는 40만원. 위메프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사우나와 카페테리아, 스파 10~50% 할인권(각 4매)과 주중 숙박 우대권(3장)을 준다.

커피·와인·칵테일 홈 라운지 클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이 오는 11월까지 소규모 홈 라운지 클래스를 운영한다. 호텔 바리스타와 소믈리에, 바텐더가 드립커피와 나파밸리 와인, 보드카 칵테일 등에 대해 알려주고 시음의 기회도 제공한다. 강좌에 따라 에디오피아 샘플 원두와 머그잔(2개), 호텔 하우스 와인(1병), 호텔 개관 30주년 기념 문배주(1병)를 제공한다. 매주 셋째 주 수요일 오후 3~4시 진행된다. 7만원.

국군장병 국내 숙소·액티비티 할인

여기어때와 KB국민카드가 국군장병을 대상으로 숙박·액티비티를 월 최대 1만원 할인하는 제도를 도입한다. 병역 의무자 전용 카드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 종의 액티비티를 예약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을 청구 할인해 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