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EPL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 SPOTV

by 사진 작가 2019. 9. 28.

손흥민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가 열립니다. 우리흥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역시 경기를 가집니다. 토트넘의 상대는 사우스햄튼 입니다. 현재 토트넘은 위기에 빠진 상태 입니다. 현재 6경기 2승 2무 2패로 7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전 시즌 준우승팀 치고는 초반 스타트가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중계는 9월 28일 오후 11시부터 시작됩니다. 토트넘의 홈경기로 열리며 손흥민 선수의 선발출전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는 실시간스포츠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EPL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해드렸듯이 토트넘은 승점 8점으로 현재 7위입니다. 사우스햄튼은 2승 1무 3패 7점으로 현재 13위 입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더 이상 패배를 하면 안되는 경기라 할 수 있으며 중위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1점 차이인 사우스햄튼을 꼭 잡아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토트넘의 경기력이나 분위기는 안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가장 최근 경기인 지난 25일 4부리그 팀인 콜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승부차기 끝에 패배를 하는 등 비교적 약체팀에게도 패배했습니다. 더군다나 이날 경기에는 손흥민을 포함해서 에릭센, 라멜라 등 주전급 선수가 다수 투입됐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이 2승을 홈에서 했다는 점과 사우스햄튼 경기에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부활한다면 승리할 수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를 통해서 손흥민선수의 골과 토트넘이 승리할 수 있도록 응원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