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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제 동생이 조현증인거 같은데 도와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2,768 작성일2017.07.12
제 동생이 조현증인거 같은데 도와주세요..
머리가 아프다며 머리카락을 다뽑았어요..그러더니 눈썹..그리구 얼굴에 있는잔털..쪽집게로뽑아서 얼굴은 시커멓게 변했구요..자기 몸이 더럽다며 타올로 쎄게 문질러서 살은 군데군데 까졌구요..이상한행동..집은 다 어질러놓고..1981년 10월27일 음력 저녁 8 시쯤 태어났구요..여자입니다..어떻해야될지모르겠어요..요즘은 분노 장애까지..엄마가 몹시 힘들어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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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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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ddharma Pundarik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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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께 이글을 꼭 보여주세요.

동생이 지금 그래서 가족들이 너무 걱정이 크시겟습니다.

동생을 시간이 지날수록 증세가 나빠지면 나빠졋지  좋아지지는 않을 것 입니다.

병원에 데려가봐도 병명은 나오지만 치료 방법은 신경을 마비시키는 약을 먹여서 환자를 조용하게 만드는것이 전부 입니다.

그러다가 가족들이 환자를 감당하지 못하면  정신병원에 집어 넣고 동생은 인생을 거기서 마치게 됩니다.

너무 불썽하지 않습니까...

일단 병원에도 가보셔서 환자 상태도 알아보시고 그리고 두번째는 카페 <생명 치료 희망쉼터> 에 오셔서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동생은 정신적인 문제가 아니라 빙의 신기 일 확률이 더 옾기 때문 입니다.

정신병원에 있는 사람들 대다수가 거의 빙의 신기 자 들 입니다.

몰라서 거기서 그러고 있는것 입니다.

동생을 데리고 미신 역학 무속쪽으로 가면 동생은 더 악화 되고 나빠지니 절대 그쪽은 가지 마세요.

천도재 굿 부적 등으로 좋아질 병이 아닙니다. 꼭 기억 하세요.

카페는 법화경 기도하는 곳입니다. 법화경은 불교 최고의 경전 입니다.

공왕불 부처님께 기도하시면 빙의 신기는 좋아 집니다.

이미 많은 조현증 환자들이 기도를 통해 좋아진 사례가 있습니다.

부디 법화경 공왕불 부처님과 인연이 되시고 꼭 동생분의 고통이 빨리 낫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반드시 좋아집니다. 믿고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상담 받아서 손해볼일은 없습니다.

꼭 동생분을 고통에서 벗어나게 도와주세요.

공왕불 부처님의 보호를  기원 합니다.

2017.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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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째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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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태용
바람신
초자연현상 16위, 불교 59위, 정신건강의학과 분야에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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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과 가족들이 같이 읽고, 글의 사실 확인과 의논을 하셔야 합니다.

조현병을 사주로 알수가 있다면  의사들이 무당입니까?

 

사주란,.태어난 년, 월, 일, 시를 "사"라고 하는 것이고, "주"는 그 삶의 흐름입니다.

사주로 병이 정해진다면 다시 태어나야 사가 바뀌게 되는 것이고, 또한 태어나면서 부터 정해진 병을 하여야 하는 것이고, 사주로 알아 버리면 모든 병원이 없어지게 될것입니다.

 

조현병은,.먼저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을 하셔야 합니다.

뇌세포나, 뇌 미세혈관의 파열, 손상으로 인한 물리적인 원인이 있는지, 뇌 신경계의 손상으로 화학 물질의 비정상적이 분비에 의한 것인지,  빙의에 의한 것인지,.원인에 맞는 치료를 하셔야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인증을 하지 않치만, 세계 거의 모든 나라와 WHO에도 등록되어 있는 빙의에 의한 정신병도 유럽의학에서는 확인이 됩니다. 뇌파를 측정하면 일반인에 비해 수개에서 수백개의 더 많은 파장이 나오며, 특이한 파장을 가진다고 합니다. 유럽의학에서는 나체의 형광 촬영으로 령이 빙착된곳을 정확히 알수도 있다고 합니다.

 

치료방법으로 유럽의학에서는 실내 전체가 거울로 된 공간에 머물게하여 치료하는 방법과 령이 빙착된 곳에 전기자극으로 치료하는 방법을 실험시행중이나 부작용과 완치률이 낮고, 간혹 완전히 미쳐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공인 받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암은 암의 증상이 있듯이 모든 질병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빙의에 의한 정신병, 조현증도 증상에 따라 빙의 령의 유추가 가능합니다.

 

동생은 사고이든 태생으로이든 얼굴이 곰보, 나병처럼 된 분이나, 화재나 기타 사고로 얼굴을 태워졌거나 하는 분의 빙의 증상과 또 하나는 수자령 빙의 증상입니다. 수자령이 아주 드물게 몸을 더러워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빙의가 종교나 미신이 아닙니다.

우리나라만 의학계의 사리사욕으로 공인되지 않고 있고, 무당들이 신병이라는 말로 현혹하고 있습니다.

이병도 암처럼 누구나 할수 있고,.누구든 당장 이라도 나타날수 있는 일반 질병입니다.

암도 옛날에는 무서워하고, 두려워하고, 더럽게 생각을 한 시대가 있었듯이 고정 관념에서 비롯된 잘못된 생각에 불과 합니다.

 

교황이 앉은 뱅이 영혼(귀신)이 빙의 되어 앉은 뱅이가 된 사람을 치료한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바로가기,.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85521

또한, 로마 교황청은 정신 병과는 별개로 빙의 병(귀신병, 영혼병)을 공식 인증하고 치료 퇴마사 250명과 협회를 공식 발촉 했습니다.

 

이 병은 교황이 치료한 것과 같이,.몸으로 오는 경우와 질병으로 오는 경우, 정신으로 오는 경우, 경제적으로 오는 경우, 복합적으로 오는 경우등으로, 빙의 한 령의 특성과, 수와 자신의 정신력과 빙의 된 시기등에 따라 모두 다르게 나타납니다.

 

세계의료 보건기구 WHO도 정신병과는 별개로 빙의 병이 등록 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http://apps.who.int/classifications/icd10/browse/2015/en#/F44.3

분류와 내용도 요약을 합니다.

ICD-10 Version:2015
F44.3 Trance and possession disorders
F44.3 트랜스와 포제션(빙의) 장애들,.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본문의 영문과 해석을 같이 하는 이유가 명확히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관련된 내용을 상세히 올릴수 있으나 영문 해석의 오해가 발생할수 있기에 여기서 줄이며, 제외대상과 증상에 대해서도 정확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영혼의 빙의가 실험에 의해 증명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넷에서 사라졌으나 정밀검색하면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완전히 밀폐된 공간에 개 한마리와 죽기 직전의 사람과 같이 넣어 두었습니다.

사람이 죽고 얼마 후에 개는 사람같이 행동을 하면서 조울증을 동반하여 난폭해지면서 종내는 완전히 미쳐 버렸다고 합니다.

 

영혼(靈魂)이란

죽은 사람,

육체깃들어 마음작용맡고 생명부여한다고 여겨지는 비물질 실체.

국어사전의 내용인데,.사람을 포함하여 동, 생물의 살았을 당시는 마음과 정신을 아우러는 말이고,  죽음시에는 육신이 없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영혼의 무게"라고 검색하시면 알수가 있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이 죽음과 동시에2~ 3개의 흰 연기 뭉치같은 것이 나와서 하나로 뭉쳐져서 어디론가 사라졌고, 이와 동시에 약7g~21g의 무게가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영혼이라는 것이 정설입니다.

 

"영혼의 색깔"이라고 검색을 해 보십시오.

현재의 사람과 동물들도 몸 전체는 모두 다른 색깔을 띄고 있고, 특히 상 단전과 중 단전 그리고 하 단전에는 특이한 빛을 내고, 이 또한 각기 다른 색깔과 밝기, 선명도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귀신으로 보이는 이유는,.

위의 실험에서 처럼,.사람의 영혼이 개에게 빙의를 하였기에 사람 처럼 행동을 한것이고,.개의 눈에 다른 영혼이 귀신으로 보이게 된 것입니다. 즉,.사람의 영혼에 빙의 된 개의 눈으로 본것이 귀신인데,.개에게는 자신에게 빙의 된 사람의 영혼과 사람의 영혼에 빙의된 개의 눈을 통하여 보니 다른 영혼이 귀신으로 보인다는 말이 됩니다.

 

더욱이 빙의한 령이 다수이면 합쳐지거나, 겹쳐지고 서로 엉켜져서 괴물의 형상으로 보이기도 하고, 일그러져 있기도 하고 또한 빙의한 령이 죽음 직전에 물, 불, 교통사고등으로 죽음이 되었으면, 그러하게 다친 상태를 기억하기에 보이는 것 또한 더욱 일그러지고, 흉칙하게 보이는 것입니다.

 

빙의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빙의 령이 들려주는 말이 환청이고, 빙의 령이 보는 것이 환시이며, 빙의 령이 그 사람의 육신과 마음을 잠식하고, 정신을 때때로 완전히 덮어버리게 되며,  잠식된 깊이와 령의 종류와 수에 따라 나타나는 강도의 차이가 있는 것이고,.환시, 환청, 환미, 환후,환촉등,, 모든 환각입니다.

 

조울증상은 빙의 령과 자신의 정신이 교차하는 것으로, 하나의 령이 빙의 되었으면 자신의 인격과 빙의 된 하나의 령의 인격으로 이중인격이 되고, 다수의 령에 빙의 되었으면 다수의 인격이 나타나는 것으로 다중 인격이 되는 것이고, 빙의 령이 제 각각 정신을 잠식하여 느끼는 감정들이 일관성없이 나타는 것으로, 쉽게 말해서 그 사람 하나의 몸에 여러 정신이 있기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이것이 정신분열증상입니다.

 

빙의 병(포제션 현상)이란?

하나의 몸(인간, 지각이 있는 동물)을 잉태시 하나의 령(이하 본령)이 들어 혼으로써 자리를 잡고 생각과 행동을 결정하는 정신의 역할을 합니다. 한데 이 본령의 영역을 잠재되어 있던 다른 령, 또는 외부의 령이 한 개 또는 다수가 침범하여 육체적 행동과 질병, 정신적인 질병으로 나타나는 현상들을 말합니다.

 

원인은 과학으로 밝혀졌어 가시적으로 확인된 것이 영혼(보편적으로 말하는 귀신)의 빙의이며,

증상은 수많은 임상진료로 통계화 되어 체계화 되었습니다.

치료방법은 의학, 과학적으로는 개발중이고, 현재는 과학적이지는 못하지만 퇴마라고 공식 공인 되었습니다.

 

이병은 가족력이자 집안력입니다.

육신의 병은 DNA라는 인자에 의해 유전이 되고, 정신병은 뇌파라는 특정한 주파에 의해 유전이 되는 것으로 하여 이제는 정신병도 거의가 유전에 기인된다는 것을 부인할수는 없습니다.

특히나 이 빙의 병이라는 영혼의 병은 령이 된 그 후손의 아래에는 같은 후손이기에 같은 공명대에 있게됩니다. 하여 가족력을 넘어 집안력이 되는 것입니다. 

 

이병은 주기성이 있습니다.

처음은 증상이 나타날때는 몇달동안 그러하다가 수그러들고, 처음 발병 된 나이대와 환경에 따라 다르나 20년, 10년후에 다시 나타나서 또 몇달을 그러하고 수그러들고, 다시 10년, 5년후에 나타나서 몇달을 가고, 그 후에 나타날 때부터는 년주기는 없어지고, 1년중에 봄, 가을이 심하고, 달중에는 음력으로 1~3일, 15일~17일이 심하며, 일중에는 밤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입니다. 하여 있다가 사라지니 연관을 무시하여 간과하여 그러합니다.

 

확인하시고

환자를 맑은 정신과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앉혀두고, 손하나 대지 않고 빙의 령을 불러내어 
환자의 눈으로 빙의 령을 보고.
환자의 입으로 빙의 령이 말을 하고, 
환자의 입으로 빙의 령이 다른 가족과도 대화가 되도록 하는 분에게 가서 확인을 해보십시오.
 
치료방법은 선택을 하셨어 하시면 됩니다.
1.귀신의 기운을 누르는 방법입니다.

몸을 건강하게 하셔야 합니다.

하늘과 햇볕을 많이 보면서 상체(목, 의께, 척추, 허리) 스트레칭을 많이 하고,심한 운동은 피하십시오.
고추, 마늘, 카레, 겨자, 산초등의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섭취하여 몸의 내부에 열과 세포에 충격을 주고. 체질 개선제와 활성 비타민을 복용으로 체질 자체를 강화하십시오.

마음을 차분히 내려놓도록 해야 합니다.
심 호흡을을 자주하고, 참선, 일상 생활에도 마음이 편해지는 음악이나 불경을 틀어 놓고 생활을 하시면 은연중에 치료효과를 가져옵니다.
계피와 생강을 갈거나 찢어서 아주, 아주 푹 진하게 끓여서 따뜻할 때에 먹기 좋게하여 자주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정신력을 강화 시켜야 합니다.
정신을 청명하게 하는 향을 피우거나 향기를 소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하 향이나 페파민트, 솔향등의 향을 피워 뇌세포까지 청명하게 하여 정신력을 강화를 하십시오.
특히 생 박하초를 비벼서 향을 맞으면 아주 좋습니다.
 
2.타력으로 완치를 하는 방법입니다.
퇴마(퇴령)이란,.
귀신을 쫓아내는 것은 기본이고, 귀신을 몸에서 뽑아 내서 갈기, 갈기 찢어버리거나, 가루를 만들어 버리거나, 완전 녹혀 버리거나, 태워버리는 것입니다.
이는 보통 인연없는 동물령, 식물령과 원혼귀 위주로 합니다.

무당들이 하는 굿이나 퇴마는,.
귀신밥을 먹이는 귀신에게 베풀어주는 잔치인데,.무당들에게 굿이나 퇴마를 하고 나면 3개월 길게는 3년이 지나면 다시 귀신이 밥을 달라고 하여, 잠재되어 있다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하여 굿을 하는 주기는 짧아지고, 강도는 더욱 커져서 종내는 집안을 말아 먹습니다.

천도재란,.
천도란,.하늘의 길,.자연의 이치, 원리라는 말로,.
영가를 업도에 들게 하시는 지장보살님에게 간청을 할 법력이 되는 분이 대령을 하여 진언(영혼들이 듣는 말)으로 관욕(업 닦음)을 하고, 천도(우주의 이치, 원리)를 가르치고, 음향(귀신들이 음식을 먹는 방법)을 시키고 하여 지장보살님에게 간청하여 업도에 들게 하는 의식입니다.
 
귀신(영혼)들은 몸이라는 껍질이 없기에 인간보다 영적인 에너지가 수배에서 수십배로 강하기에 동물령도 진언을 하면 쉬이 알아 듣습니다.
물론 죄업이 많고도, 많은 영가는 쉬이 관욕이 안되고, 애착과 집착이 많은 영가는 천도를 알아도 쉬이 가지를 않는 경우도 봤습니다.

3.자신이 기도하여 스스로 치료하셔도 됩니다.

법력이 뛰어난 스님이 계시는 원력좋은 사찰을 물색하여,.절을 많이 하십시오.

절을 하면서 하는 기도는,.육신은 곧고 건강해지고, 마음은 내려앉아 편해지고, 일체의 잡념이 사라지게 됩니다. 법력이 뛰어난 스님이 계시는 곳은 청정하고 천신들이 많이 기거를 하기에 잡 귀신(인연없는 영혼)과 귀기를 걷어내어 정신이 맑아짐을 경험으로 알게 된 조상들의 지혜입니다.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부처님 전에 기도하여 업을 닦고, 지장보살님 전에 기도하여 인연 영가를 천도하고, 신중전에 기도하여 천신의 기운으로 청정하게 하고, 부모, 형제 이웃을 보살펴 복, 덕을 짓고,.건강하고 행복하고 평안하게 삶을 사는 것입니다.

 

필히 지킬것,

무당과 굿당에는 가면 안되고, 신명테스트와 무당의 기물은 절대로 잡으면 안됩니다.

신내림 테스트는,.마음을 일으켜 정신을 혼미하게 하고, 무구는 귀신의 기운이 서려 있기에 잡으면 전이되어 수많은 귀신을 불러들여서 미쳐버릴수가 있습니다.

 

정신병원 입원과 약은 절대로, 절대로 드시면 안됩니다.

약을 먹으면 정신은 약에 의지하게 되어 더욱 약화되고, 뇌세포는 중독이 되어 끊지를 못합니다.
하여 정신병원의 약을 먹기 시작하면 평생 먹거나 종내는 정신병원에서 생을 마감합니다.
정신병원에 입원이나, 약을 먹기 시작해서 완치한 사례가 없습니다.
 
산좋고 물좋은곳, 죽어도 가지말것,.인간의 몸에 들려고 하는 영혼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이병이 치료가 될려면,.

영가는 때가 되어야 하고, 복이 있어야 하고, 인연공덕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은 때를 만들어야 하고, 복을 지어야 하고, 인연을 지어 공덕을 쌓아야 합니다. 

 
상세히 아시고 치료하시고 싶으면,.. 
마음을 편히 하시고 저의 다른 답글들도 보시고,.
상세한 정보는"빙의 병(신병, 무병,신내림,귀신병),.알아야 치료합니다." 참조하십오.

 

 

2017.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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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행사 혜명스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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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주, 궁합, 정신건강의학과 69위, 꿈, 해몽 분야에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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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일월년   대운 5 15 25 35

丙乙己辛         庚 辛 壬 癸

戌巳亥酉         子 丑 寅 卯  

-

인간의 운명이란 사주의 원국과 운으로 나누어 지게 되는데

자동차에 비유해 보면 타고난 사주팔자의 원국이란

달려야할 차량에 비유되며,운이란 달려갈 도로의 상황이지요

달릴차량이 고장이난 차량이라면 미리 고쳐서 달려야 합니다

도로가 포장도로라 하더라도 고장난 차로는 달릴수가 없지요

도로에 장애물이 많다면 미리 치우고 달려야 하겠지요

아무리 튼튼한 차라 하더라도 달리는 차에 들이 받히게 되면

깨지게 되므로 도로의 상황 즉 운의 흐름을 판단을 해서

들이받는 차가 올때는 피해가는 길을 찿아야 하는 것이다

보통은 사주의 원국만 보고 성격,건강,직업등을 감명해 준다

성격은 천차만별이요, 직업도 천차만별이라 모두 맟추어

살아기기는 어렵게 되므로 그리 중요한 문제는 아니다

자본주의 세상에서는 관심거리인 금전, 사업, 승진, 결혼,

관재구설, 사고 등을 조상이나 객귀신의 간섭인 운에서

미리 예측하고 액운을 피해가도록 해야 한다

-

타고난 사주의 여덟글자 중에서(타고난 차의 상태)

1,천간의 네글자는 나와 같은 성씨의 부계 종()조상이거나

부계 종()조상에게 시집을 와서 살다가 죽은

여성으로서 나와는 성씨의 다른 모계 종()조상이다

()조상이란 부계 조상의 형제 항렬이 되거나

모계 조상의 동서 또는 동서 항렬이 되는 영혼들이다

()조상이란 아들 자식을 두지 못하고 죽어간 영혼들로서

황천세계에 가지를 못하고 구천세계를 떠돌다가

인연법에 따라서 내가 태어날때 따라붙어 들어온 영혼들이다

그러므로 나의 직계조상은 아니지만 집안의 어른 영혼들이다

2,지지의 네 글자는 자신이나 부계 조상의 형제자매 중에서

뱃속에서 죽었거나 결혼을 못하고 죽어간 영혼들이기 때문에

황천세계에도, 구천세계에도 가지 못하고

지천을 떠돌던 영혼으로서, 인연법에 따라서 내가 태어날때

따라붙어 들어온 영혼들로서 선망귀라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살피는 것을 사주의 원국 분석이라 합니다

남녀가 합방을 하여 난자와 정자가 합하여 착상이 되었다면

이것은 이미 아버지의 성씨를 얻은 한 생명체가 되는 것이다

아버지가 어머니의 뱃속에 잉태시킨 태아가

사산이나 낙태가 되었다면 이것은 선망귀가 되는 것이며

나와 성씨가 같은 나의 형제자매가 되는 영혼이 됩니다

아버지가 결혼전에 타 여성의 뱃속에 잉태시킨 태아가

사산이나 낙태가 되었다면 이것도 선망귀가 되는 것이며

나의 이복 형제자매가 되는 영혼이 됩니다

오행에서는 백살을 먹고 죽었더라도 미혼이면 아이라 합니다

조부나 증조부 또는 고조부등 부계 조상이 뿌린 씨앗이

태아때 죽었거나, 태어났다 하더라도 아이때 죽었다면

오갈곳이 없게 되므로 지천을 떠돌다가 인연법에 따라서

그 문중의 후손중 누군가가 태어날때 따라붙게 됩니다

만약 할아버지가 젊은 시절에 연애를 하여

할머니가 아닌 타 여성의 뱃속에 임신을 시켰다가

낙태된 아이의 영혼은 아버지의 이복남매 영혼이 되지요

이러한 사실을 후손은 도저히 알수도 믿을수도 없겠지만

사주상으로는 명백하게 나타나는 겁니다

-

인간이 태어날때는 인연법에 따라서 누구나

3명의 종()조상과 4명의 선망귀가 붙어서 태어나게 되는데

이 영혼들 중에 나를 해치는 영혼은

사주원국의 천간으로 나타나는

()고조부와 종()증조모와

()6대 조부와 종()5대 조모 외에는 없으며,

사주원국의 지지로 나타나는

고조부의 남자형제와, 여자형제와

아버지의 남자형제와 여자형제 외에는 없습니다.

이 영혼들은 나와 동일 문중의 영혼들로서

나와 성씨가 같은 영혼이 됩니다

물론 모계 종()조상이라면 내 문중으로 시집을 온

여성 조상(모계 조상)이 되므로 나와 성씨는 다르겠지요

사주의 원국에 나타나는 위의 영혼들은 배가고픈 영혼들로서

깡패나 거지나 노숙자의 모습으로서 내가 하는 일마다

발목을 잡게되고, 일이 될만하면 방해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 영혼들은 평생에 꼭 한번씩만 천도를 해서 천계로

올려 보내주게 되면 다시는 나를 해치지를 않게 되는 겁니다

위의 종()조상들이나 선망귀(先亡鬼)들은

성격적으로도 별것 아닌 일에도 이것저것 따지고 들게되는

부정적이고 고약한 성격을 만들어 내게되며,멀쩡하던 사람이

술만 먹으면 정신질환자 같은 이상행동을 하기도 하며,

가위눌림이 생기거나, 꿈자리를 뒤숭숭하게 만들기도 하여

신끼 비슷한 현상을 만들어 내기도 하며,

때로는 건강을 심각하게 해치기도 하며

특히 정신적 건강에 치명타를 입히기도 합니다

즉 빙의현상이 나타거나, 잦은 병치례, 정신질환,

우울증, 조울증, 조헌증등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위의 영혼들은 천도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사주팔자란 생년, 생월, 생일, 생시로 나누어지는 4기둥이며

팔자란 한기둥에 두자씩 8글자라는 뜻이지요

8글자가 들어갈 자리를 궁위라고 하는데

궁위란 8개의 집집마다 집주인이 따로 있다는 뜻이 되며

사주에 쓰여지는 8글자는 세입자가 8명이라고 보면 됩니다

사주원국에 나타나는 재성이나 관성이 많다는 것은

못된 세입자들이 많이 들어와서 살아간다는 뜻이 됩니다

그러면 집주인은 큰소리를 칠수가 없게 되며

못된 세입자들에게 끌려 다니는 꼴이 되는 겁니다

이것은 나의 인생행로가 가시밭길이라는 뜻이지요

그렇다면 나를 해치는 세입자들을 내보내야 겠지요

세입자가 떠난집은 집주인이 관리를 하게 되는 겁니다

못된 세입자들을 내보내는 것을 천도재라고 하는 겁니다

위의 영혼들은 하루라도 빨리 천도재를 지내주게 되면

하루라도 빨리 정상적이고 안정된 생활이 보장 되는 겁니다

부유하게 사는 사람과 가난하게 사는 사람을 놓고 볼때

과연 어느쪽이 더 많은 노력을 하게 됩니까?

실제로 가난한 사람들은 노력을 해도해도

생활은 고달프고 어렵게 되지요, 왜 그럴까요?

사주상에 위에 열거한 영혼들이 많이 붙어 있음으로 해서

재물을 흩어버리고 관재구설을 유도하는 돌부리가 되어서

무언가 될만하면 발목을 걸어 넘어뜨리기 때문입니다

사주 원국의 영혼들이란 나를 해치게 되는 경우라 하더라도

내 문중의 영혼들이므로 쫓아버리는 퇴마를 해서는

절대로 안되며 천도를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혼들은 퇴마를 당해서 쫓겨간다 한들

타 성씨의 집안에 가서 밥을달라 젖을달라 하더라도

줄리가 만무하게 되므로 다시 되돌아 오게 되는데

되돌아오게 되면 더욱더 큰 원한을 가지게 되기 때문이다

-

귀하의 사주 원국에서 귀하를 해치는 천간의 종()조상은

사주원국 천간의 辛= () 증조모의 영혼이 되며

사주원국 천간의 己= () 5대조모의 영혼이 됩니다

귀하의 사주 원국에서 귀하를 해치는 지지의 선망귀는

사주원국 지지의 酉= 고조부의 여자형제의 영혼이 되며

사주원국 지지의 巳= 고조부의 남자형제의 영혼이 되며

사주원국 지지의 戌= 아버지의 이복 남자형제의 영혼이 되며

위 영혼들은 인간으로 치면 깡패,거지,노숙자의 모습으로서

문앞을 가로막고 서있는 형국으로서 조상이 도와 주시려고

온다한들 조상의 도움을 받아 먹을수가 없게 됩니다

그래서 위의 영혼들은 평생에 한번씩은 꼭 천도를 해야지만

조상의 도움이 있을때 도움을 제대로 받아먹게 되는 것이다

위와같이 원국에 나타나는 종() 조상이나 선망귀를 천도를

한다는 것은 고장난차를 고쳐서 달린다는 얘기가 되지요

위 영혼들은 내가 생을 다할때까지 나를 해치는 영혼으로서

평생에 딱 한번씩만 천도를 해주면 다시는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영혼들은 내가 죽게 될때는 기대던 담장이 무너졌으므로

또 다른 거처를 찿게 되는데 나의 문상객에게 붙게 되지요

이러한 현상을 객구 또는 주당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

운이란 도로의 상황에 비유할 수가 있겠는데

한분의 조상 임기가 10년씩인 대운, 1년씩인 년운,

1개월씩인 월운, 1일씩인 일진,시진등이 있지요

특히 대운이란 ,,,,,,,,,에 해당되는

한분의 조상이 10년씩 나를 다스려 간다는 내용이 되는데

대운이 들어서 운이 좋다는 등의 말장난으로 감명을 해주는

사주가나 무속인들이 종종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한다

-

운도 천간으로 오는 오행은 나의 직계 조상신이 됩니다

지지로 오는 오행은 이름도 성도 모르는 객귀신이 됩니다,

운의 천간으로 오는 조상신이든, 지지로 오는 객귀신이든,

나를 도와주는 쪽이 해치는 쪽보다는 보통은 많게 되지요

원국에서든 운에서든 나를 도와주는 영혼이면

절대로 천도를 해서는 안되며 붙잡고 늘어져야 합니다

조상이라면 설령 나를 해치게 되더라도 쫓아버리는

굿이나 퇴마를 해서는 절대로 안되며 천도를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퇴마(굿)란 쫓아버리는 의식이 되는데,

좋던 싫던 조상이란 나의 뿌리가 되므로 대접을 해서

보내야하는 천도의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운,년운, 월운등의 지지로 나타나는 영혼들이란

오다가다 무작위로 따라 들어오는 이름도 성씨도 모르는

객귀신이므로 길을 막게 될때는 퇴마(굿)의 대상이 됩니다

객귀신이란 굿을하지 않더라도 물상퇴마로도 가능합니다

-

귀하를 다스리는 조상 중에서

임기 10년씩으로 귀하를 해치는 조상은

5대운(5-14)까지는 고조부가

15대운(15-24)까지는 증조모가

배가 고파서 매질하는 시기로서

관재,구설,감금,사고,시비운이 됩니다

이 시기에는 위의 조상들을 매년 입춘 직후에

공양을 해드려야 하며 만약 공양을 해드리지 못하게 되면

위의 시기에 인생이 절반 이상은 꺽이게 됩니다

위 시기의 입춘 직후에 위 조상을 공양을 해드리게 되면

오히려 엄청난 도움을 받게 됩니다

-

위 사주의 년운으로 와서 귀하를 1 년씩 다스리는 년운은

10년을 주기로 오는 戊(9,19,29,39,49,59)

= 6대 조부가 배가 불러서 잠투정을 하기 때문에

10년을 주기로 오는 己(10,20,30,40,50,60)

= 5대 조모가 배가 불러서 잠투정을 하기 때문에

손재,사기,질병,낙방,낙마운이 되며

10년을 주기로 오는 庚(1,11,21,31,41,51)

= 고조부가 배가 고파서 매질을 하기 때문에

10년을 주기로 오는 辛(2,12,22,32,42,52)

= 증조모가 배가 고파서 매질을 하기 때문에

위의 9,0,1,2세가 되는 나이에는

불안하다해서 직장이동나

어렵다해서 직업변동을 하게되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한해릏 무사히 넘기는 해결 방법으로는 입춘 직후에

위의 조상만 따로 따로 천도를 해드리게 되면

모든 액운은 사라지게 되며 오히려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아홉수가 나쁘다는 얘기는 근거가 없는 것이지요

위와같이 대운이나 년운에서 오는 조상천도를 한다는 것은

들이 받으로 달려오는 차를 피해간다는 의미가 됩니다

-

운으로 오는 천간은 조상이 나를 다스리는 기간이 되는데

도와주는 조상이 올때는 열심히 일만 하면 될것이요

잠투정하는 조상이 오면 배게를 드리(천도)면 될것이요

배고픈 조상이 올때는 상을차려 드리면(천도) 되지요

왜 조상이 후손인 나에게 잠투정하고 매질을 할까요?

잠투정이나 매질을 당하지 않으면 좋은 운만 오게 됩니다

그러면 인간이 아니고 짐승이나 다름이 없게 됩니다

-

인간도 배가 너무 부르게 되면 잠이 오듯이

신도 배가 너무 부르면 잠이 오게 됩니다

잠투정하는 조상으로는 6대 조부와 5대 조모 뿐이랍니다

누구든 6대조부와 5대조모가 잠투정하는 재성년이 되면

손재, 사기, 질병, 낙방, 낙마등이 따르게 됩니다

양의재성 년운에는 6대조부를 음의재성 년운에는 5대조모를

딱 한분씩만 모셔서 차한잔과,배개,노잣돈을 드려서

천도를 해드리게 되면 의..주인 돈과 건강과

선거운, 시험운등이 보전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면 돈도 쓸때는 써야만 하는 것입니다

후손을 매질하는 조상은 고조부와 증조모 외에는 없습니다

고조부와 증조모는 배가고픈 상태로서

나에게 밥을 얻어 먹을려고 오는 현상입니다

그런데 나와 조상 사이에는 소통언어가 없기 때문에

서로의 입장을 모르고 있기 때문에 밥을 드릴수가 없지요

그래서 고조부와 증조모는 후손을 매질을 하는 것이지요

이때는 관재, 구설, 감금, 사고, 시비등이 따르게 되므로

산소에 손을 대거나, 직장을 옮기거나, 소송을하거나,

돈을 빌려주거나, 보증을 서거나, 사업을 출발하거나 하면

열심히 모아둔 돈을 한방에 몽땅 날리게 됩니다

이러한 운을 망할 망자, 재물 재자, 망재운이라 합니다

양의관성 년운에는 고조부를, 음의관성 년운에는 증조모를

딱 한분씩만 모셔서 상을 차려고 음식과 노잣돈을 드려서

천도를 해주게 되면 오히려 엄청난 도움을 받게 됩니다

-

사찰이나 무속인 등에게 가면 툭하면 천도재 운운하지만

손재운이나 망재운이 아닐때는 도와주는 조상이 오게되는데,

도와주는 조상을 천도를 한다는 것은 도와주러 왔다가

쫒겨가게 되는 꼴이 되므로 돈 들여서 천도를 하고도

오히려 벌을 받게 되므로 6대조부나 5대조모, 또는

고조부와 증조모 외의 조상천도는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인간이라면 그 누구도 조상의 그늘을 벗어날수는 없는겁니다

만약 위의 손재운과, 망재운에, 사업, 직장, 금전, 소송등의

변동을하게 될때는 6조부, 조모, 고조부, 증조모등을 천도를

년초에 미리 해서 조상의 노함을 피해가야 하는 것입니다

-

100명의 사주를 적어보면 80명 정도는 신내림 시기가 있는데

조상신 신내림을 받을수 있는 시기는 누구든 일평생중

2시간 밖에 되지않으며 이때 신을 대접해서 돌려보내거나

신을 받아들이거나 등의 처리를 하지 않게되면

보통 3-4년 동안 얘기치 않은 관재구설, 우환질병,사고,

건강악화,부부문제,이성문제,재산탕진등이 따르게 됩니다

또한 이 시기(신내림 시간 = 2시간)를 놓치게 되면

절대로 조상신을 받을수가 없는 겁니다,

그런데 신을 받을수 있는 시기를 정확하게 알고 처리하기는

무속인이나 일반인 들로서는 거의 불가능하게 되지요

보통의 무속인들이 신을 받은줄로는 알게 되지만 실제로는

신내림 시기를 놓치기 때문에 99%가 허주임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조상신 내림에 대해서 일반인이 알기도 어렵지만

설령 알았다 하더라도 어릴때는 부모의 그늘 막에서

길러지게 되므로 부모의 보호를 받게 되며,

나이가 60세 이상 너무 많을때는 스스로를 지켜낼수 있는

인생 경험으로도 이겨 나갈수가 있지요

-

상담자들이 흔히들 무속인을 찿아 가기도 하지요

무속인이 신내림을 받았다고들 하지요

신내림을 받게 되면 도인의 모습이어야 함이 상식이지요

그런데 무속인들을 보면 신을 받았다고는 하는데

도인의 모습은 간곳이 없고 무슨 벼슬을 한것처럼

자만이나 내자랑 늘어놓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도인의 행동을 하는 무속인은 찿기가 힘들 겁니다

무속인들은 신명테스트니 뭐니하며 말을 잘도 지어내서

사람들을 현혹 시키기도 하고 마음을 흔들어 놓기도 하지요

그런데 막상 자신의 앞길도 제대로 모르는 경우가 많지요

신을 받아서 도인이 되었다면

우선 자신의 자세나 제대로 세워놓고 남을 얘기 해야지요

신내림이란 대운의 흐름에 따라 신이 오는 경우도 있고

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 것인데 신명테스트란 말은

무속인들이 상담자들을 현혹시키기 위해서

만들어낸 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이것은 어쩌다 보니 신이 아닌 허주를 받았다는 겁니다

문제는 허주(先亡鬼)도 신은 신이라 하면 좋겠지만

사실은 객귀를 받게 되므로 귀()라고 함이 옳은 겁니다

귀라 하더라도 족집게처럼 점괘를 정확하게 주는쪽도 많지요

그래서 무속인을 함부러 무시해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귀란 위에서 말한 객귀와 선망귀를 말함인데

원한귀를 받은 무속인은 애당초 천도는 할수가 없으며

오직 객귀신의 퇴마(굿)만 할수가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귀는 선망귀나 객귀신만을 다스릴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객귀신이나 선망귀란 어린아이의 영혼 즉 허주를 말함인데

어린아이가 어른을 오라가라 할수도 없거니와

천계에 올라가 보지도 못한 영혼이 다른 영혼을 천계로

올려 보낼수 있다는 것은 어불성설이 되는 겁니다

천도란 신이나 귀를 천계로 올려 보내는 의식이며

퇴마란 쫓아버리는 의식으로서

천도와 퇴마의 차이가 엄청나다는 얘기가 됩니다

어떻던 무속인을 찿는다는 것은 나와 인연이 없는

객귀와의 교감이 되기 때문에 피해를 입을수 있는

위험이 따르게 되므로 상당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허주인 무속인의 눈에는 허주(선망귀+객귀)만 보이게 되는데

이 허주를 보고 조상이니 뭐니 해서 현혹을 시키게 됩니다

무속인이 흔히 말하는 조상이 어디 한두분 인가요?

또한 많은 조상이나 선망귀 중에서 어느 조상이나 선망귀가

나를 해치는지 구분하지 못하고, 천도니 퇴마니 한다는 것은

오히려 벌을 받기(역효과) 쉽다는 것이지요

달성 서씨가 달성 서씨 집안의 영혼을 쫓아 버렸다 할때

이 영혼이 김씨나 이씨 집안에 가서 밥달라 젖달라 한들

피한방울 썪이지 않은 타성씨의 영혼에게 무엇도 줄리가

만무하게 되므로 다시 찿아 올수밖에 없는 겁니다

쫒겨갔다가 다시 찿아 오게 되는 선망귀들은

더욱더 큰 원한을 가지고 돌아오게 됩니다

그래서 무속인을 함부러 찿아다니는 사람들은

결국에는 후회들을 하게 되는 겁니다

근거나 논리가 정립되지 무속인의 말을 여과없이

함부러 믿었다가 허주들에게 속절없이 당한 사람들이

주위에 비일비재 하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

귀하는 21세, 음력 8월에 신내림 시기가

지나 갔으므로 이제 다시는 신내림을 받을수가 없으며

이제는 신내림을 받게 되면 허주를 받게되므로

허주로 인해서 엄청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위의 신내림 시기인 20세 21세 22세 때는

방황을 하거나 어려움이 있었을 것입니다

-

천도의 방법과 천도재 후의 상황도 알아야 합니다

내가 천도를 하면 온가족이 편안해 진다거나 하는것은

절대로 있을수가 없는 법이지요.

조심해야 할일은 조상신과 선망귀를

같은 상에 음식을 차려서 대접 한다는 것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임도 알아야 합니다

흔히 사찰의 법당이나, 무속인을 통해서

조상 천도를 하는것이 지금까지의 관례이지만,

도와주는 쪽인지 해치는 쪽인지도 모르고

조상천도를 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도와주러 왔다가 쫒겨가게 되면 오히려 벌을 내리게 되지요

그래서 나를 해치는 조상이나 선망귀만 천도대상이 되지요

도량청정 무하례라고 했으니,

사찰의 법당이란 못된짓만 골라서 하던 영혼들이

가장 오기 싫어하는 곳이지요

천도대상의 조상이나 선망귀마다

쉽게 올수있는 장소가 사주에 나타나 있지요

지지는 12지지라 해서 열두개라 했지요

이것은 어떠한 신이나 귀라 하더라도

12일 마다 딱 하루씩만 움직인다는 뜻이지요

그래서 날을 찿아야만 합니다. 날을 찿았다 하더라도,

하루 24시간을 2시간씩 묶고 나누어서 12시진이라 합니다

이것은 어떠한 신이나 귀라 하더라도 하루(12시진)

1시진(2시간)만 움직인다는 뜻이지요

그래서 신이 움직이는 시진도 찿아야 한답니다

음식 또한 어떠한 신이나 귀라 하더라도

좋아하는 음식이 따로 있는 겁니다

그리고 신이나 귀는 영무안견 무식흠양이라 했습니다

신이나 귀는 눈이 없어도 보는 것이며

먹는것이 아니고 흠양만 하는 것입니다

천도재라 하면 산처럼 많은 음식을 차리는 것이

먼저 연상되지만 사실은 2-3만원의 음식이면 충분하지요

싫어하는 음식은 많이 드릴수록 짜증나는 일이니까요

노잣돈이 없는 천도는 절대로 천도가 되질 않지요

노잣돈으로는 영가마다 100만원 정도는 필요 하지요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차표가 만원이라 할때

구천원으로는 차표를 주지 않는 겁니다

천도대상의 영혼이 2명이면 차표 2장이 필요하듯이

노잣돈도 2명분인 200만원이 필요한 겁니다

누가 어느 영혼을 천도하게 되는지가 명확해야 합니다

이것은 위패를 정확하게 적어야 한다는 얘기가 됩니다

걸어서 보내나요? 용선을 태워서 보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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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질환 - 영혼의 등급과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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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울증, 조현병등은 정신질환이지요

정신질환은 귀와 신에 의한 뇌파 흔들림에서 오는 것이지요

귀와 신에 의한것을 약으로 치료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치료약이 정확하다면 약을 한번 먹어서 완치가 되어야지요

한번에 완치가 안된다면 의학이 거짓이 되는것 아닐까요?

완치약이 있다면 정신질환자의 수용시설은 필요가 없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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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이 가족내에 있다면

온 가족들은 고통과 불안속에 지내게 되지요

내놓고 얘기 하기도 그렇고 해서 속알이만 하지요

내자신이 분명한 방편이 없는 사항이므로

의사를 찿아간다 무속인을 찿아간다 하여

여기저기 좋다는 곳은 모두 찿아 다니게 되지만

임시 방편 뿐이고 뚜렷하게 호전은 되지 않게 되지요

의사를 찿아가면 주사나 약을 처방해 줍니다만

약이란 우선은 효과가 있는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그렇잖아도 약한 뇌세포를

점점더 약하게 만들게 되는 겁니다

또한 신경정신계의 약이란 일종의 진정제로서

중독성도 염려하지 않을수 없는 것이지요

매일 약을 먹는다는 것은 중독성도 쌓여 가겠지만

정신질환이 매일매일 재발하고 있음을 의미 합니다

의료 행위로서 정신질환을 치료할수 있다면

한번에 완괘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현대의학이 아무리 발전을 했다지만

신경정신계의 질환들은 보이지 않는 세계인

귀와 신의 세계에서 찿는 것이 해법이랍니다

-

보통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귀와 신의 구분은

분명하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귀와 신의 구분이 분명하지 못하다 보니

급한 마음에 무속인을 찿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무속인이란 세속의 원한귀들이 머무르는 사람이지요

그래서 무속인들은 귀를 움직일수가 있기는 합니다

굿이라는 수단을 통해서 쫒아 버리는 퇴마입니다

문제는 어느 영혼을 쫒고(퇴마)

어느 영혼을 천도를 해야 하는지를 모른다는 것이지요

퇴마 대상의 영혼이면 당연히 무속인으로도 좋읍니다만

천도 대상의 영혼이면 퇴마를 했다가는

다시 돌아오게 될때는 더 큰 원한을 갖기 때문에

잠시 주춤했던 증상들이 재발을 하기 때문에

가족들은 실망을 하고 돈은 돈대로 잃고

마음의 상처만 깊어지게 되는 것이지요

-

이 모든 것은 귀와 신의 세계가 나타나는

사주풀이에서 나타는 것이랍니다

물론 섣부른 사주가들은 어림도 없는 영역이 됩니다

어떻던 정신적인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남녀 구분하고 양력 음력 구분된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만 알려 주시면

굳이 먼길을 찿아오지 않더라도 전화 상담만으로도

원인을 알아 낼수가 있는 것이지요

천도를 하던 퇴마를 하던

그것은 원인을 알고난 다음 결정할 일인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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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이 뇌파를 흔들게 되면 정신적인 문제가 생기게 된다

본인이나 주위에서 느끼는 정신질환의

전조현상으로서 가위눌림, 잦은 악몽, 잠꼬대,

무속인이나 방울등이 보이는 꿈, 귀신이 보이는 꿈,

신내림을 받는 꿈등으로 나타나게 되며

좀더 심하게 되면

환청,환시,환촉,환각등이 나타날수가 있으며

치료를 하지 않고 오래 두게되면

조헌증,조울증,우울증,폭력성,술주정,정신병

자해등으로 발전을 하게 되지만

꼭히 어느쪽으로 나타난다고 단정 지을수는 없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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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을 등급별로 나누어 보면

사주에 나타나는 영혼으로서

1 등급 - 조상신

2 등급 - 객귀신이 있으며

조상신과 객귀신이란 임기가 정해진 영혼으로서

임기가 되면 왔다가 임기가 만료되면 떠나는 영혼이다

-

3 등급 - 종조상귀

4 등급 - 선망귀가 있으며

-

사주에도 나타나지 않는 영혼으로서

5 등급 - 태아령

6 등급 - 지박령이 있다

-

영혼이란 위와같이

1,조상신 2,객귀신 3,종조상귀 4,선망귀 5,태아령 6,지박령의

6 등급이 있지요

이중에서 가장 피해를 많이 주는 영혼의 순서는

1,지박령 2,태아령 3,선망귀 4,종조상귀 5,객귀신 6,조상신의

순서가 됩니다

-

먼저 가장 피해를 심하게 주는 지박령을 봅시다

가족 중에서 자살을 한 가족이 있거나

객사한 가족이 있다면 지박령이 되는 것이랍니다

지박령이란 일반적으로 4촌이내의 가족에게 붙게 되며

특히 2촌이내의 가족에게 쉽게 붙게 됩니다

더 무서운 것은 지박령이란 한사람으로 끝나지 않고 

이사람 저사람에게 옮겨 다니게도 됩니다

한가족이 큰 원인도 없이 몰살 하다시피 한다거나

원인도 모르게 이가족 저가족이 차례대로

이상한 병을 앓다가 죽는다거나

많던 재산이 한순간에 사라진다거나

가족이 차례대로 교통사고 등을 당한다거나

지박령의 피해는 엄청납니다

지박령이란

한 지역의 장소에서 벗어나지를 못하는 영혼입니다

수영금지 교통사고 잦은곳 등처럼

 장소에 묶여있는 영혼을 지박령이라 합니다 

지박령은 단순한 천도로는 해결되지 않읍니다

우선은 묶여있는 한 지역의 장소에서

구천세계이든 지천세계이든 떠돌수라도 있는 

정령혼으로 풀어 주어서

영혼의 등급을 승격을 시켜준 다음에

1재부터 - 10재까지 천도를 해주어야만 합니다

7재까지는 일반 49재와 똑같이 해주면 되는데

8재는 100일째, 9재는 1년째, 10재는 3년째가 되는 겁니다

그러다보니 노잣돈도 10번을

챙겨 주어야 함은 당연한 것이랍니다

-

영혼의 피해중 두 번째로 피해가 심한것은 태아령이다

지박령과 태아령은 사주나 운에서도

나타나지 않는 무서운 영혼이다

그래서 지박령과 태아령은

귀라고도 신이라고도 호칭하지 않고 령이라고 한다

태아령의 가장 큰 피해는 건강문제다

여성들의 원인모를 피곤함, 병명없는 질병 등은

대부분이 태아령의 영햐이 된다

또한 태어날때 따라붙은 원한귀와 태아령이

협조를 하게 될때의 피해는 상상하기가 어렵지요

손발이 생겨나기 전에, 눈이 생겨나기 전의 태어령은

남성을 어머니로 착각하고 붙기도 한다

태아령의 특징으로는 남녀 성별을 모르기도 하지요

이럴때는 남아태아 한번, 여아 태아 한번의

천도를 해주게 되면 되는 겁니다

태아령의 피해는 지박령 다음으로 크지만

천도 방법이 간단 하다는 특징이 있읍니다

-

영혼의 피해중 세 번째로 피해가 심한것은 선망귀이다

선망귀 역시 퇴마의 대상이 아니고 천도의 대상이 된다

선망귀란 아이 죽음을 한 영혼이다

100살을 살다가 죽었더라도 결혼을 못하고 죽었다면

아이의 영혼 즉 선망귀라 한다

선망귀란 사주원국의 지지로 나타나는 영혼으로서

육친학적으로 누구인지가 분명하게 나타난다

선망귀란 숫자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일간에게 해로운 선망귀와 종조상귀가 4-5명이면

거의가 정신적인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

특히 충살과 귀문관살로 엮이게 되면

돌이킬수가 없게 된다

이런 사주를 타고난 사람이면

해당 선망귀와 종조상귀를 천도를 해주게 되면

선망귀나 종조상귀가 자리잡고 있던

사주 궁위에 궁위의 주인이 들어오게 되므로

정신질환이 거짓말처럼 사라지게 되어서

정상인으로 돌아오게 되며 재발이란 있을수가 없게 된다

선망귀와 종조상귀의 천도를 할때는

꼭 제위 영가라고 위패를 적게 되는데

사주 원국 글씨 한자에는 몇 명의 귀가 모여 있는지

천도를 해보기 전에는 알수가 없기 때문이다

-

영혼의 피해중 네 번째로 피해가 심한것은 종조상귀이다

종조상귀와 선망귀는 항상 짝을 이루어서

사주원국 상에 나타나게 되며

그 특성도 비슷하게 나타난다

다만 선망귀는 일간과 성씨가 같은 아이 영혼이며

종 조상귀는 결혼을 했던 어른 영혼으로서

부계 종조상은 일간의 조상중 누군가와

같은 항렬의 남자 조상이며

모계 종조상은 일간의 집안으로

시집을 온 여성으로서 모계조상의

동서 항렬이 되는 영혼이 된다

종 조상귀의 천도도 선망귀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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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피해중 다섯 번째로 피해가 심한것은 객귀신이다

객귀신의 피해도 크지만

객귀신의 처리는 천도가 아니라 퇴마의 대상이다

이름도 성씨도 모르는 영혼이기 때문이다

무속인들의 굿등으로도 충분하다

굿을 하지 않더라도 물상 처리법으로도 가능하다

객귀신은 직계조상과 짝을 지어서 나타나게 되며

임기가 있는 영혼으로서 임기가 만료되면

스스로 물러나게 되는 영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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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피해중 여섯 번째로 피해가 심한것은 조상신이다

조상신의 특징은 자비가 있다는 것이다

임기가 정해진 영혼으로서

임기가 되면 왔다가

임기가 만료되면 스스로 떠나가는 직계 조상신이다

 

오행사 혜명스님의 저서<천지기 비결>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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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행사 혜명 두손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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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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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생분 만나봐야될꺼같네요 퇴마가필요할거같구요 문의한번주세요

2017.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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