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은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요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인데요. 오늘은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과 커플인 김진아 성형전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우선 김정훈은 UN으로 데뷔한 가수이자 연기자입니다.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UN으로 활동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0이라니 믿기지가 않은 나이네요. 김정훈의 나이가 들어 갈 수록 저도 함께 늙어가고 있는 슬픈 현실..



    연애의 맛에 출연하는 김진아는 1994년생, 올해 나이 26살로 김정훈과 나이 차이가 14살 차이 난다고 하네요. 자세히 보지 않는다면 나이차이가 이렇게 많이 차이나는줄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듯 해요.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김진아는 얼굴만 예쁜줄 알았는데, 똑똑하기까지 하니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전 인싸가 아닌가 싶어요. 지난해 연세대를 졸업한 그녀는 현재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여성 출연자들도 마찬가지로 한 미모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김진아가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나이가 깡패라고 젊고 예쁜 얼굴덕에 그녀를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있는데요. '연애의맛 김진아 성형', '연애의맛 김진아 성형전'. 



    김진아 얼굴이 조금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면이 없지 않아 있긴하지만, 꼭 찝어서 성형을 했다고 하기엔 글쎄요. 김진아가 성형을 했다고 하기엔 김진아 성형전 사진도 찾을 수 없고 본인이 직접 나서서 밝힌 사항도 없으니 단정지을 수는 없지 않나 싶어요. 


    결론적으로 김진아의 성형 관련 소문들은 팬들의 관심이 크다보니 나온 아직은 그저 소문에 불가한 이야기인걸로 결론 내리네요.



    일반인 임에도 연애인 못지 않는 미모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진아. 

    김정훈 김진아 커플도 이필모, 서수연 커플처럼 많은 사랑 받고 결혼까지 골인하는 커플될 수 있길 바래보네요. 

    김정훈 김진아 커플 좋은 소식 기다리며 연애의 맛 열심히 시청할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