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정석♥거미, 부모된다 "임신 7주차, 축복과 응원 부탁" [공식입장]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조정석(39)와 가수 거미(38, 본명 박지연) 부부가 부모가 된다.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거미가 임신했다"며 "조정석-거미 부부가 첫 아이 임신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임신 7주차로 아직 조심스러운 단계고 향후 일정을 최소화 하며 태교에 전념 하고자 한다"며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정석과 거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5년 2월 열애 보도 당시 당당하게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공식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다.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2018년 6월 가을 결혼 소식을 알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자랑했고, 10월 언약식을 통해 연예계 공식 부부로 거듭났다.

한편 조정석은 2004년 연극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했다.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본격적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관상’ ‘역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형’,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헤드윅’ ‘아마데우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 ‘질투의 화신’ ‘투깝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tvN 새 금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을 앞두고 있다.

거미는 2003년 1집 ‘라이크 뎀’(Like Them)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대 돌아오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아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shinye@mk.co.kr

▶기사공유하고 코인적립하세요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