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낭만닥터2' 이성경X안효섭, 한석규 '돌담병원'으로 모였다 "함께 일하자"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안효섭이 돌담병원에서 한석규와 함께 일하게 됐다.

6일 첫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는 돌담병원 김사부(한석규 분)가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채(이성경 분)와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닥터 김사부가 외과과장으로 있는 시골의 돌담병원은 젊은 외과 의사들이 각자의 사정으로 떠나게 되면서 위기를 맞이했다. 설상 가상으로 도윤완(최진호 분)이 다시 거대재단의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김사부는 GS(외과) 지원을 부탁 하기 위해 오랜만에 거대병원을 찾았다. 그는 거대병원 외과의 박민국(김주헌 분)이 공개수술 도중 실수한 부분을 바로잡아 주고, 의사들이 신경쓰지 않는 응급환자들을 치료해주며 닥터 김사부의 위엄을 드러냈다.

그리고 거대 병원에서 젋은 의사인 GS(외과) 펠로우 2년차 서우진과 CS(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 차은채와 마주쳤다.

서우진은 전문의 자격증을 따자마자 연봉 많이 준다는 선배 병원으로 들어갔지만, 병원의 의료법 위반을 폭로한 내부 고발자로 찍혀서 거대병원에 페이닥으로 전전하게 됐다. 그러나 거대병원에서도 유흥업소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다는 음모에 휩싸이며 내쫓겼다.

그런 서우진에게 김사부가 다가갔다. 김사부는 "혹시 일자리 필요하냐. 돌담병원에 마침 GS가 필요하다. 관심있으면 한번 와바라"고 돌담병원에서 함께 일하자고 제안했다.

공부 천재 차은채는 막상 실전에서는 치명적인 약점을 드러내며 본인의 한계와 부딪혔다. 수술실만 들어가면 울렁증 때문에 버틸 수가 없었던 그녀는 결국 청심환에 진정제까지 먹어가며 버티고 버티다 그만 수술실에서 잠이 들어버리는 사고까지 치고 말았다. 결국 차은채는 정직 처분 대신 분원인 돌담병원으로 파견을 나가게 됐다.

그렇게 서우진과 차은채는 돌담병원으로 모였다. 어려운 형편으로 사채업자에게 시달리다 결국 돌담병원에서 일하기로 결심한 서우진은 "저한테는 돈이 필요하다. 얼마나 주실 수 있냐"고 당돌하게 물어 김사부를 다소 당황케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