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짠내투어' 레드벨벳 조이X배우 이유진, 스페인서 예능감 폭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특급 게스트 레드벨벳 조이 X 배우 이유진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2020년 새해 첫 여행지로 스페인을 찾았다.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과 더불어 레드벨벳 조이, 배우 이유진이 평가자로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겼다.

 [사진= tvN]
[사진= tvN]

‘스페인의 맛’을 테마로 잡은 혜진투어는 철저한 사전 준비에도 불구하고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했다. 트리아나 시장에서 현지 감성을 만끽할 아침을 계획했으나, 소름 돋는 물가에 눈물 젖은 식사를 하게 된 것.

1알에 무려 1,300원인 딸기를 포함, 과일 몇 개에 5만 원을 지출하게 된 한혜진은 “미리 금액을 확인해야 했는데 너무 안일했다”며 자책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야심차게 계획한 스페인 전통 음식 하몽은 극강의 짠맛으로 이유진의 눈물샘마저 자극, 최악의 평을 받았다.

계속되는 위기를 만회하기 위해 한혜진은 인생사진 맛집으로 손꼽히는 ‘스페인 광장’을 방문했다. 영화 스타워즈의 배경지이자 세비야 랜드마크인 스페인 광장에서 다인승 자전거로 힐링을 만끽하고, 수많은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깜짝 이벤트를 공개하는가 하면, 현지인들과의 플라멩코 댄스 타임을 갖는 등 색다른 추억을 쌓았다. 특히 조이는 남다른 흥으로 남성 댄서와 즉석에서 플라멩코 공연을 선보이며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게스트로 함께 한 분위기 메이커 조이, 예능 신생아 이유진의 유쾌한 활약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레드 카드를 받게 된 설계자는 이에 상응하는 벌칙이 주어지는 가운데 조이, 이유진의 솔직한 평가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한편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짠내투어' 레드벨벳 조이X배우 이유진, 스페인서 예능감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