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체크|오늘] '인사 보복' 안태근 대법 선고

입력
기사원문
황남희 기자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 국회 본회의…민생법안 처리

앞서 자유한국당이 필리버스터 신청을 철회한 민생 법안들 오늘(9일) 열리는 국회 본회의에서 처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검·경수사권 조정법안과 유치원 3법이 상정되면 필리버스터에 들어갈지 한국당은 본회의 전 의원총회에서 최종 방침을 정할 예정입니다.

2. '인사보복' 안태근 대법 선고

서지현 검사를 성추행하고 인사보복을 한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안태근 전 검사장에게 대법원 최종 판결이 오늘 나옵니다. 1심과 2심에서는 징역 2년의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3. SRT 설 명절 승차권 예매

설 명절 SRT 승차권 예매가 오늘과 내일 이틀 동안 진행됩니다. 오늘은 경부선, 내일은 호남선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황남희(hwang.namhee@jtbc.co.kr)

▶ JTBC 뉴스 제보하기 ▶ 놓친 '뉴스룸' 다시보기

▶ [VOD│신년특집 대토론] 1부-언론개혁, 2부-정치개혁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반갑습니다^^ JTBC 뉴스로 인사드리고 있는 황남희 앵커입니다. 카메라 저 너머에 계실 시청자 여러분들을 항상 생각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잘 들리는 뉴스를 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하겠습니다. 배려하는 앵커, 함께 공감하는 앵커가 되겠습니다. JTBC 뉴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