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수미네 반찬' 최보민, 성공적 예능 스타트...‘요리 신생아’ 눈도장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이 '수미네 반찬' 첫 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최보민은 지난 8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 3기 신입생으로 출연해 '요리 신생아'로 눈도장을 찍으며 첫 고정 예능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최보민은 최현석에게 허세 소금 뿌리기 배워 웃음을 자아냈다. 최현석은 최보민에게 자신만의 트레이트 마크인 소금 뿌리기를 가르쳤고, 최보민은 시키는 대로 따라 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김수미는 "그런 겉멋은 배우지 마"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최보민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요리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이 없어서 선배님들과 요리를 한다고 했을 때 많이 걱정되고 긴장됐다. 하지만 광희 선배님과 태곤 선배님이 많은 도움을 줘서 잘 촬영할 수 있었고, 요리에 좀 더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되는 첫 발걸음이 된 것 같다"라며 "수미 선생님이 정이 많으셔서 제가 잘 못해도 이해해주시고 답을 알려주시려고 하셨다. 그런 수미 선생님의 마음에서 감사함을 느꼈고, 선생님 덕에 현장 분위기가 훈훈한 정이 넘쳤다"라며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첫 고정 예능에서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최보민은 방송 내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한편, 골든차일드 보민이 출연 중인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tvN을 통해 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