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제성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근황 키

코미디언 황제성이 MBC 인기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에 새로운 참견인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황제성인데요 어떤 모습을 또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황제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황제성 프로필 부인 박초은 결혼 아들 학력 고향 작품활동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황제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황제성은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황제성 키 170cm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순천매산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 박초은과 아들 황수현이 있다고 합니다.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황제성

황제성은 과거 어린 시절에는 잘생긴 외모로 유명해 덕암동의 스타였다고 합니다. 황제성이 초등학생때에는 부모님이 탤런트를 시키려고 했다고 합니다. 황제성은 고등학생이 되서 연예계를 지망했으며 2001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입학 하였다고 합니다. 동기가 이민정이 있다고 하는군요.. 당시 황제성은 수석 입학을 하였다고 하는데 수리영역 하나 빼고 수능을 다 맞췄다고 합니다. 졸업 이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황제성 수석
황제성 결혼

MBC 코미디언 중 가장 두각을 보였던 황제성은 참신하고 진보적인 개그를 보여주었고 MBC 의 개그 프로 소멸과 함께 tvN '코미디 빅리그' 로 옮겨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자신이 출연하는 콩트내에서도 분장과 액션 그리고 유행어를 많이 만들며 '코빅'의 히로인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비록 그 인기로 MBC '라디오 스타' 에 출연했으나 완전 망치며 웃음사망꾼 소리를 듣기도 하였으나 현재는 적응 완료. 나오는 프로마다 빵빵 터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제성 부인 박초롱
황제성 아내

황제성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황제성은 이미 결혼한 유부남이며 아들도 있는 아버지 입니다. 황제성은 코미디언 데뷔 동기이자 배우로 전향한 박초은과 2015년 8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07년부터 열애를 시작한 황제성과 부인 박초은은 무려 열애 9년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당시 황제성의 부인 박초은의 외모가 상당히 예뻐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죠. 결혼 이후 둘은 2018년 아들을 출산하게 되며 행복한 세 가족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황제성 아들
황제성 나이

황제성과 부인 박초은은 2018년 아들 황수현을 낳았으며 현재 2살이라고 합니다. 최근 황제성이 바쁜 시간에도 박초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를 하는 모습들을 자주 올린다고 하는데요 행복해 보이는 황제성 박초은 부부의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황제성이 되길 응원하며 행복한 가정 계속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황제성 부인 박초은 과거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