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드라마 소개

믿고 보는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로맨스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을 시작합니다. 제목은 '사랑의 불시착'으로 남한의 재벌 상속녀가 갑작스런 돌풍으로 북한에 불시착해 북한 특급장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입니다.

해당 방송은 tvN 온에어 를 통해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와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컨텐츠

 

드라마 기획의도

대한민국 여권은 유능하다. 우리 여권만 있으면 무비자로 갈 수 있는 나라가 무려 187개국에 이른다.

하지만 어디나 통하는 이 여권으로도 절대 갈 수 없는 나라가 가장 가까이에 있다.

언어와 외모도 같고 뿌리도 같지만 만날 수 없고 만나선 안되는 사람들이 사는 이상하고 무섭고 궁금하고 신기한 나라.

때문에 우리는 더욱 궁금하다 각종 식자재와 짝퉁 명품 가방, 한국 드라마와 온갖 의약품, 달러 등이 오간다는 북한 장마당 평양의 청담동이라는 려명 거리의 백화점 풍경 남한의 70년대 영화와 매우 흡사하다는 북한 TV 드라마 속 미남 미녀 배우들 등등등

토네이도 타고 다른 세상으로 날아갔던 동화 속 도로시처럼 한 여자가 돌풍을 타고 한 남자의 세상에 뛰어든다.

나만 운 나쁜 사고를 당해 낯설고 무서운 곳에 홀로 서 있는 것 같겠지만 우리는 결국 깨닫게 될 것이다.

 

바람 타고 간 도로시가 오즈의 마법사를 만났듯,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어린왕자를 만났듯...

수많은 인연과 행운과 아름다운 이야기는 뜻하지 않은 불운과 불행과 불시착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을.

 

드라마 출연진

사랑의 불시착에는 명품 배우 현빈, 손예진을 비롯해 수많은 배우들이 함께합니다.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양경원, 유수빈, 탕준상,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황우슬혜 등이 출연합니다.

북한 아줌마 군단으로 활약할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차청화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발 상속녀 윤세리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극비 사랑이야기입니다.

드라마의 중심을 잡는 배우들의 인물관계도가 매우 궁금한데요.

손예진은 극중 남한의 이슈 메이커이자 재벌 3세 윤세리 역을 맡았습니다. 카리스마가 있으면서 사랑스럽기도 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현빈은 북한의 특급 장교이자 혁명적 훈남인 리정혁 역을 맡았는데요. 원칙주의자이면서 사람들을 잘 챙기고 따뜻한 심성과 순수하고 순박한 모습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서지혜는 평양의 맵짠녀 서단으로 나오며 리정혁의 약혼녀입니다.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로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스펙, 당당한 매력의 소유자로 나옵니다.

김정현은 속내를 알 수 없는 영앤리치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았습니다. 윤세리와 결혼까지 할뻔하지만 세리의 오빠 세형과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하며 수배와 수사망을 피해 도망가던 중 대한민국 경찰이 찾지 못할 북한으로 갑니다.

서지혜와 김정현은 현빈, 손예진과 각각 얽히고설킨 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과 활력을 더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내용

2019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드라마로 예상되는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높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북한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스 드라마라는 독특한 면이 강조되는데요.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두 사람이 보여줄 올 겨울의 로맨스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사랑의 불시착은 총 16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tv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시청의 경우 tvN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bit.ly/tvN_OCN_ONAIR

 

티비엔 온에어 OCN 온에어 티빙 TVING 무료 시청 방법 다시보기 안내

티비엔 tvN OCN 온에어 무료 시청 바로가기 요즘에는 다양한 채널에서 예능 드라마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상파 뿐 아니라 케이블 종편 채널에서도 매우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이 나와서 동시간대에 원하는 프로그..

xn--ok0b606bigbpa.kr

 

드라마 재방송을 보시려면 해당 사이트의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시고 TV 또는 TVING 등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넷플릭스에서 동시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됩니다. 일본과 유럽 지역은 2월 16일 전회차 동시 공개됩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다양..

digitalfreelife.com

 

드라마 다시보기를 원하신다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사랑의 불시착'을 검색하시면 전 회차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