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온라인 시청 및 편성표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오늘 포스팅은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편성표 및 보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며칠 전 첫 방영한 사랑의 불시착은 손예진, 현빈의 주인공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였었지요. 패러글라이딩 중에 생각지도 못한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와 북한 특급 장교의 목숨을 건 러브스토리입니다. 첫 방영한 1회에서는 사건이 전개되면서 북한에 불시착한 손예진이 북한 민가에 발견, 위험에 쳐하자 그때 때마침 나타나는 현빈이 위기에서 구해주는 장면에 여심 강타 심쿵하면서 다음 2회를 기다리게 만드네요.

 

지금까지 2회분이 방영하였으며 시청률 또한 7.8%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케미가 궁금해지고 드라마의 재미를 더 해가는 사랑의 불시착이 앞으로도 기대되고 궁금한데요. 저처럼 사랑의 불시착의 본 방송을 못 보고 놓쳐다고 해서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바로 사랑의 불시착은 재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어 못 봤던 회차를 시간대에 맞쳐서 볼 수 있으니까요.

 

아래는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편성표 및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사랑의 불시착 온에어 시청 및 편성표

TVN 재방송은 TV 뿐만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방송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지 로그인만 하면 모든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TVN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ON AIR"을 클릭해 주세요.

 

 

▼ 로그인 후 영상을 무제한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편성표는 영상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날짜 및 시간별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