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5 (토)
파리 생제르망, 프랑스 리그컵 8강전서 대승…인플레이 게임, 리그앙 승부예측 게임 제공
상태바
파리 생제르망, 프랑스 리그컵 8강전서 대승…인플레이 게임, 리그앙 승부예측 게임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0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생제르망이 프랑스 리그컵 8강전에서 막강화력을 선보이며 대승을 거뒀다. 지난 9일 새벽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리그컵에서 파리 생제르망은 음바페와 네이마르의 활약으로 생테티엔을 6대 1로 대파했다.

이날 경기는 전반 2분 만에 이카르디가 선제골을 터트리며 파리 생제르망이 승기를 잡았다. 전반 39분 디마리아의 패스를 받은 네이마르가 추가골을 터트렸고, 전반 44분 생테티엔의 자책골까지 터져 3대 0으로 전반전을 리드했다. 

후반전 4분과 12분 음바페의 패스를 받은 이카르디가 두 골을 추가해 해트트릭을 완성했고, 연속 도움을 기록한 음바페는 이카르디의 패스를 받아 후반 22분 직접 마무리골까지 터트리며 6대 0을 만들었다. 생테티엔은 후반 26분 카바예가 한 골을 만회해 겨우 영패를 면했다. 프랑스 프로축구인 리그앙(리그1, ligue1)은 스타플레이어들이 모여 있는 파리 생제르망을 비롯해 우리나라의 황의조(보르도), 석현준(스타드 드 랭스)이 활약 중이다. 

이 가운데 ㈜인포가이드코리아의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은 황의조, 석현준, 파리 생제르망 등의 활약을 볼 수 있는 리그앙 경기의 승부예측 게임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인플레이 게임을 통해 리그앙 경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승부예측 게임을 통해 경기를 실시간으로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인플레이 게임 승부예측 게임은 게임물등급관리위원회의 정식 승인을 받은 합법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으로 가상의 게임 머니를 통해 게임에 참여하고 적중금이 지급되는 건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앙 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K리그 등 다양한 리그의 축구경기나 MLB, KBO 등 다양한 종목의 승부예측 게임이 가능하다.

인플레이 게임이 서비스하는 종목은 총 39가지로 이들 종목에 대해 300여가지의 베팅타입을 지원해 다양한 게임으로 승부예측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종목은 라이브 게임으로 실시간 베팅이 가능하며, 종목에 따라 승무패+언더/오버 등 특별한 조합의 게임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이런 경쟁력으로 지난해 스포츠동아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 신뢰만족도 1위 스포츠 베팅 게임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인플레이 게임 관계자는“앞으로 열릴 도쿄 올림픽과 같은 대형 이벤트도 승부예측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건강하고 재미있게 스포츠를 즐기길 원한다면 인플레이 게임 승부예측 게임이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