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플라톤 정승원'님. 매번 체육 관련 대학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안녕하세요 '플라톤 정승원'님. 매번 체육 관련 대학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제 수능이 코앞, 2주 앞으로 다가왔어요. 그래서 이제 정시 계획을 해야하는데 혹 도와주실 수 있으신지 해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우선 제 희망 목표 대학은 (가군)서울시립대 스포츠과학과, (나군)한양대 체육학과, (다군)단국대 스포츠경영학과 입니다. 내신 성적은 3점대 초중반으로 썩 좋은편은 아니지만 모의고사는 언어영역 2, 수리영역 3~4, 영어영역 2, 탐구 1로 내신 성적보다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실기역시 예전에 야구 선수로 활약한 경험이 있어 세 학교의 실기 역시 중상위의 성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연 2주뒤 수능에서 이와같은 성적을 받는다면 세 학교에 대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실기학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플라톤 정승원'님의 체육관의 위치를 자세히 가르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좋은 정보 제공해 주셔 감사합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
  • 채택률50.0%
  • 마감률75.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11.02 조회수 251
1번째 답변
패스체대입시 정승원
채택답변수 8,467받은감사수 8
은하신
프로필 사진

예체능대학 3위, 대학 입시, 진학 5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답변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현재 성적으로는 서울시립대, 단국대 지원은 무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한양대학교 체육학과의 경우 국어가 높은 2등급, 수학 3등급은


확보해야 지원시 경쟁력이 있습니다. 실기고사 난이도가 높지않아 지원성적이


높은편이라는것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게시글 상으로 제가 운영하는 학원에 위치를 노출하게되면 규정에 어긋나게 됩니다.


제 네임카드를 보시면 개인연락처, 채팅방 주소가 있으니 연락주세요!


유선상으로 더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