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한소정 기자 =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동탄2신도시에 서울과의 접근성이 용이한 중대형 테라스하우스 ‘동탄 중흥 S클래스 더테라스’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B2블록, B7블록에 지하2층~지상4층으로 162세대와 104세대, B5블록과 B6블록에 지하1층~지상4층의 158세대와 104세대로 전 세대 테라스를 설계하였다.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부터 설계하여 B2블록은 전용면적 84㎡단일 평형으로 4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B5와 B6블록은 전용면적 103㎡, 104㎡, 106㎡, 110㎡, 114㎡, 128㎡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일부의 경우 복층형으로 설계하였다.

B7블록은 중대형 면적 위주로 전용면적 133㎡, 138㎡, 161㎡, 164㎡로 넓은 공간으로 실용적이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였다.
  
지상1층 세대의 경우 집 앞 마당으로 잔디마당을 조성하고 최고층 4층 세대의 경우 다락방으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4베이 판상형으로 남향위주의 설계로 일조량 및 채광을 확보하였다.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ㄷ' 자형 주방구조 및 발코니, 테라스, 다락방 등으로 구성되었다.

‘동탄 중흥 테라스’는 생활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는 동탄1신도시와 동탄2신도시의 문화인프라를 동시에 누릴수 있고 생활 및 쇼핑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동탄테크노밸리가 인접해 있다.

오산천, 오산천 수변공원(예정), Tri-M파크(예정), 근린공원 등이 주변에 있어 친환경 주거단지에 속한다. 친환경 테라스 단지답게 곳곳에 휴게소,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 들어설 예정이며 쌈지마당, 워터커튼, 분수대, 야외무대 등 조경시설을 확충하였다.

지하1층에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문고, 유아놀이방, 입주민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홈네트워크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 시스템, 빗물재활용 시스템, 에어컨 냉매배관, 절수형 페달밸브 등 생활하기 편리한 최첨단 스마트 주거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사립유치원 및 초, 중, 고교시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복합 주거공간 및 문화디자인 밸리 등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탄역에서 SRT, KTX(예정), GTX(예정) 등 대중교통망을 이용하여 서울까지 접근성이 우수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고매공세동연결도로(공사중), 국도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동탄 중흥 s클래스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전매 무제한 허용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