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차지연, 임재범이 작사-작곡한 '그대는 어디에'로 데뷔!

2011-05-29 15:02:53

[연예팀] 가수 차지연의 데뷔곡 ‘그대는 어디에’가 임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화제다.

차지연은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의 코러스로 참여, 멋진 무대를 함께 이끌어 낸 것에 대한 고마움과 아끼는 후배가수의 성공적인 데뷔를 축하하는 임재범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내준 것.

차지연의 데뷔곡 ‘그대는 어디에’는 애잔한 멜로디와 슬픈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성한 음악적 감성을 자랑하는 차지연의 색깔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관계자는 "임재범이 후배가수에게 직접 자신이 작사, 작곡한 곡을 준 것은 차지연이 처음이다. 대형 가수로 성장할 수 있는 자질과 가능성을 일찌감치 엿본 임재범이 많은 의미를 담아 전달했다"고 배경을 전하며 "임재범은 데뷔 앨범 작업 중에도 세세한 디렉션까지 손봐주는 등 후배 가수의 본격적인 데뷔에 큰 몫을 담당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재범의 코러스로 주목 받으며 단숨에 국내 가요계 최고의 화두로 떠오른 차지연.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는 어디에’를 시작으로 가수로써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는 차지연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형 디바(Diva)로 성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 트로피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위대한탄생’ 이태권, 김태원 ‘흑백사진’ 곡 선물에 폭풍 눈물
▶ '위대한 탄생' 백청강 '체념'으로 최종 우승! '막 내린 7개월의 대장정'
▶ 故 채동하, 이어폰 꽂은 채 사망… 빈소는 서울대병원
▶ 채동하, 이보람에게 문자 보냈지만 답장 받지 못해 '안타까움'
▶ '휴먼다큐 사랑' 최진실 母 "딸과 나는 사채가 뭔지도 몰랐다" 억울함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