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화려한 카체이스·쉴 새 없는 유머 ‘나쁜 녀석들 : 포에버‘ 개봉


인기 영화 시리즈 ‘나쁜 녀석들’이 세 번째 작품 ‘나쁜 녀석들 : 포에버’로 돌아왔다. 2003년 이후 17년 만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의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15일 개봉한 ‘나쁜 녀석들 : 포에버’는 오후 4시 24분 기준 예매율 12.6%를 기록 중이다. 이는 ‘해치지 않아’의 26.5%에 이어 2위다.

‘나쁜 녀석들 : 포에버’는 마이애미의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와 은퇴 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려는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가 범죄조직의 위협을 받으며 발생하는 일을 그렸다.

‘나쁜 녀석들’ 시리즈는 할리우드 형사 버디무비의 원조 격으로 불린다. 주연을 맡은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콤비가 쉴 새 없이 쏟아내는 유머, 화려하고 자극적인 액션, 슈퍼카들이 펼치는 자동차 추격전 등이 트레이드마크다.

‘나쁜 녀석들 : 포에버’에는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외에도 전편들에 출연한 조 판토리아노가 얼굴을 비추며, 바네사 허진스, DJ 칼리드 등이 출연한다. 마이크와 마커스를 돕는 경찰 레이프 역은 한국계 배우인 찰스 멜턴은이 맡았다.

한편 1,2편은 마이클 베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지만, ‘나쁜 녀석들 : 포에버’는 모로코계 벨기에 감독 아딜 엘 아르비, 빌랄 팔라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했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네이버 영화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