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떼’ CF 속 그 귀염둥이?”…권은성X이소윤, ‘나의 첫 사회생활’서 시선강탈

tVN ‘나의 첫 사회생활’
최연소 인생러들의 살아보고서 ‘나의 첫 사회생활’ 에서 어딘가 모르게 낯이 익은 아이들이 등장했다.

유튜브 ‘동서식품유튜브’
지난 1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 빠른 태세 전환으로 수준급 사회생활을 보여준 권은성은 최근 나온 ‘미떼’ CF 속 강형욱 아들로 출연했다. 강형욱과 함께 강아지 산책을 나온 권은성은 “우와 털길이만 다르네”라며 눈빛에서 나오는 당돌함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은 바 있다.

유튜브 ‘동서식품유튜브’
‘미떼’ CF 출연 경력이 있는 아이는 또 있다. ‘나의 첫 사회생활’ 예고편 에서 당돌한 눈빛으로 기대감을 일으킨 이소윤은 과거 이연복 셰프와 함께 등장해 “아직 안 먹어봤구나? 하얀 초코”라는 귀여운 명대사를 남기며 랜선 이모 삼촌들이 광고를 덕질하게 만들었다.

이미 눈썰미 있는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미떼아기네요!!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 “낯이 익다 했더니 ㅎㅎㅎ귀여워” “역시 소윤이가 맞았구나 긴가민가 했는데ㅎ 귀요밋” “악 ㅋㅋ너무귀여워서 연속해서봤어여#!너무귀엽다 소윤이” “이름이 권은성이구나 ㅋㅋㅋ라떼광고 얘땜에 채널고정해서봄 넘 귀여버 말하는게 ㅋ” “낯이 익다했더니 미떼광고에 나오는 아이군요 ㅎㅎ” “어머 소유니 꼭 볼게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tvN 예능 ‘나의 첫 사회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