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송대익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송대익 인스타그램)

 

송대익이 얼마전 휘말린 싸움에 대해 인터넷 방송 갤러리(인방갤) 반응이 주목된다. 

현재 인방갤에서는 송대익 싸윰에 대한 목격자 진술부터 여자 측 영상자료 등이 퍼지고 있다. 

이에 대해 인방갤의 누리꾼들은 송대익의 여자친구부터 당시 사건 당사자인 송대익, 피해자까지 언급하며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해당 사건은 한 일반인이 송대익의 여자친구의 어깨를 스쳤고, 이로 인해 시비가 붙어 말싸움하게 된 것으로 시작됐다.

이후 송대익이 유튜브에 해당 사건을 언급했으며 만나서 사과하고 타협하기로 결말을 봤다.

이에 해당 일반인의 지인이 페이스북에 장문으로 글을 남기며 온라인 상에 해당 사건이 더욱 더 퍼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송대익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송대익 인스타그램)

 

송대익은 올해 나이 28세로 여자친구와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 콘셉으로 연애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로 알려졌다. 

초창기에는 페이스북에서 주로 영상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편이다. 

그의 주요 콘텐츠는 남자가 빨리 죽는 이유, 죽음이 술 게임, 패러디 등이 있다. 

그는 지난 9월 유튜브 시청 수입은 6,700여만 원, 풀버전 다시보기 채널에서는 3~400만 원의 수입을 얻는다고 밝혔다. 

이어 한 달간 아프리카TV, 페이스북, 광고로 얻는 수입까지 합한 결과 약 1억200만 원의 수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