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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신청시 영수증첨부여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싸이트를 이용해 소득공제 증빙서류를 의료비,현금영수증등등해서  출력을 완료했습니다..

등본외에 다른서류나 영수증 등등 더 필요한 것은 없나요?

등본이랑 해서 그냥 회사에 제출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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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네임워니워니
작성일2010.02.01 조회수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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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째 답변
c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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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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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정책, 제도, 소득세, 세금, 세무 분야에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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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출력한 소득증빙 서류를 제출하셨다면

그에 따른 영수증은 제출 하실 필요 없습니다.

 

회사에서 등본이랑, 소득공제 서류를 제출하시면 되시고요.

소득공제 신고서를 작성하라고 하면 간소화 서비스에서 출력한

금액을 참조로 그에 따라 작성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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