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미국식 정통 바비큐, 리얼 맛집 메밀꽃만두전골, 튀만두꿀유자수육 압해도 비법과 위치
'생방송 투데이' 미국식 정통 바비큐, 리얼 맛집 메밀꽃만두전골, 튀만두꿀유자수육 압해도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20.01.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15일 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는 첫 번째 코너 ‘여행본능, 섬’ 겨울에도! 걷기여행의 성지, 압해도 편으로 전라남도의 명소와 맛집을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오천만의 메뉴’는 미각으로 텍사스여행! 미국식 정통 바비큐 편으로 종로구의 어바웃진스와 경기 안양시의 철든놈을 소개한다. 다음 코너인 ‘리얼 맛집’은 풍미 大폭발! '메밀꽃만두전골' 맛의 비법은? 편으로 종로구의 잘빠진메밀이 소개된다. 다음 코너 ‘베테랑’은 당신이 몰랐던 광고 속 비밀, 전격공개! 편으로 제이킴 푸드스타일 대표가 소개된다.

‘생방송 투데이’ 15일 방송 정보 및 오늘 방송 맛집에 소개된 곳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겨울에도! 걷기여행의 성지, 압해도 편

■애기동백축제 <천사섬분재공원>은 전남 신안군 압해읍 수락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목포양마담호 <압해도 부근 선상낚시>는 전남 목포시 고하대로597번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송공산 둘레길 트레킹 <송공산>은 전남 신안군 압해읍 송공리 부근에 위치해 있다.

■섬마을회정식 <섬마을한상>은 전남 신안군 압해읍 압해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오천만의 메뉴] - 미각으로 텍사스여행! 미국식 정통 바비큐 편

■<어바웃진스>는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철든놈>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오늘 리얼 맛집] - 풍미 大폭발! '메밀꽃만두전골' 맛의 비법은? 편

■<잘빠진메밀>은 서울 종로구 율곡로8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튀만두꿀유자수육과 메밀꽃만두전골, 통전복 메밀막국수가 인기메뉴다. 

전골 육수는 북어대가리를 잘 구워 새우와 우리고 채수를 따로 만들어 주인장만의 비율로 배합하는 것과 직접 메밀을 제분하는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위치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오천만의메뉴 #생방송투데이오늘리얼맛집

#여행본능섬압해도 #통전복메밀막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