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메밀꽃만두전골-미국식 정통 바비큐-섬마을회정식

입력
기사원문
이정범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1월 15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월 15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여행본능, 섬’에서는 겨울에도! 걷기여행의 성지, 압해도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서는 애기동백축제 (천사섬분재공원), 목포양마담호 (압해도 부근 선상낚시), 송공산 (송공산 둘레길 트레킹), 섬마을회정식 (섬마을한상) 등에 방문할 예정이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미각으로 텍사스여행! 미국식 정통 바비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어바웃진스, 철든놈이다.

어바웃진스는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철든놈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에서는 풍미 大폭발! '메밀꽃만두전골' 맛의 비법은?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잘빠진메밀이다.

잘빠진메밀은 서울 종로구 율곡로에 위치해 있다.

‘베테랑’에서는 당신이 몰랐던 광고 속 비밀, 전격공개!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서는 제이킴 (제이킴 푸드스타일 대표)과 만난다.

‘갱년기 극복! - 생활 습관 이렇게 바꿔 보세요’에서는 이대서울병원, 정지행한의원, 남재현프렌닥터내과의원 등에 찾아간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