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 한국 축구중계방송
    스포츠 2018. 8. 22. 16:19

    오늘 한국 축구중계방송

    아시안게임 축구가 이제 중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오늘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시청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바로내일 대한민국 대표팀경기가 있는 날인데요. 전국민의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오늘 축구중계방송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지 천천히 알아보시죠.


    2018러시아월드컵


    내일 있을 경기는 16강전으로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는 대결입니다. 이번 이란과 축구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죠. 앞으로 약 하루 정도만 지나면 경기가 시작될텐데요. 벌써부터 떨리는 군요.




    우리나라를 포함한 베트남등은 내일 16강전을 치루게 됩니다. 우리가 4강까지 진출하고 베트남도 4강에 진출한다면 4강전에서 맞붙게됩니다. 개인적인 바램은 꼭 한국과 베트남이 대결하는 것이죠.



    기본적으로 축구 경기 일정은 대한 체육회에서 운영하는 2018아시안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대회현황 -> 종목별 경기일정/결과'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열리는 축구중계방송은 아래와 같습니다. 8월 23일 동일한 시간에 다른팀들에 경기가 각각열리는데요. 만약 우리가 승리한다면 다음 경기는 8월 27일입니다. 



    워낙 쟁쟁한 팀들이 많다보니 경기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우리와 붙는 이란도 피파랭킹 32위로 한국 57위보다 높은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선수들이지만 평균 신장 185cm를 넘는 다고하더군요.




    오늘 축구중계를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각 방송사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통합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통합사이트에서 여기저기 채널을 돌려가며 생중계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현재 통합으로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곳은 아프리카tv, 푹티비(pooq), 옥수수티비(oksusu) 정도인데요.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중계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푹티비에서 인터넷 생중계를 이용하는 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먼저 pooq.co.kr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시안게임 2018 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해당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경기영상과 메달 기록 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스크롤을 하단으로 이동하시면 SBS/KBS/MBC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푹티비홈페이지

    여기서 한가지 유의하실점은 회원으로 로그인해야한다는 것인데요. 신규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고화질 1개월 시청권을 무료로 줍니다. 물론 페이스북과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 연동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혜택


    만약 경기를 기다리시는것이 지루하시다면 편성표에서 시간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채널 편성표에 시계 모양 아이콘을 눌러두세요. 예약기능이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군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배구 아시안게임  (0) 2018.08.25
    대한민국 이란 16강전  (0) 2018.08.23
    키르기스스탄 경기 예선전  (0) 2018.08.20
    류현진 중계 바로가기  (0) 2018.08.16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0) 2018.07.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