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한외국인' 제이쓴 "아내 홍현희 앞에서 방귀, 트림 안 텄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대세 부부 홍현희, 제이쓴이 출연한다.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아내 홍현희 앞에서 생리 현상을 안 텄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연애 3개월만인 2018년 10월 결혼에 골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예계 대표 부부로 거듭났다.

MC 김용만은 "이맘때쯤 되면 생리 현상을 트는 부부들이 많은데 두 사람은 어떠냐"며 부부의 은밀한(?) 사생활에 대해 물었는데. 제이쓴은 "저는 사실 방귀를 안 텄다. 와이프 앞에서 트림도 안 한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MC 김용만이 "그럼 홍현희 씨는 어떠냐" 묻자, 제이쓴은 "자기도 모르게 새어 나오더라"며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자고 있는데 갑자기 부왁(?) 소리가 나더라. 날 부르는 건 줄 알았다", "가끔 종이 찢듯이 찌이이익(?) 소리가 난다"며 계속해서 폭탄 발언을 해 전 출연진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홍현희 역시 "내가 장이 좋다. 그건 나도 못 막는다"며 사실을 시인했다.

제이쓴의 아내 디스(?)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 홍현희가 얼굴을 던지며 개인기 투혼을 하자 "돈 버는 모습 보니 짠하다"는 등 재치 있는 발언으로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한편 제이쓴은 호주 유학파 출신으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퀴즈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쾌한 입담 뒤에 숨겨진 유학파 출신의 뇌섹남, 제이쓴의 퀴즈 실력은 과연 어떨지 1월 15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