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수어사이드스쿼드
에 나오는 등장인물들 기존 영화캐릭터
어느 영화에 등장했는지 모두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
  • 채택률50.0%
  • 마감률5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6.01.20 조회수 6,652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1989
채택답변수 64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할리퀸, 조커, 데드샷, 킬러 크록, 디아블로, 인첸트리스, 캡틴 부메랑, 릭 플레그, 카타나, 슬립낫


단독으로 등장한 영화는 없고, 조커는 배트맨 시리즈에서 지금은 고인인 히스레져가 한번 연기했습니다. 잭 니콜슨도 한번 연기했고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83%최근답변 2020.02.29.
초수
프로필 사진
데드샷, 할리 퀸, 조커, 릭 플래그, 캡틴 부메랑, 인첸트리스, 카타나, 킬러 크록, 조커, 배트맨(카메오), 아만다 월러 등이 등장합니다. 

조커는 DCEU 첫 등장, 배트맨은 던 오브 저스티스로 두번째 등장입니다. 이외에 팀 버튼의 배트맨,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가 있으나 본작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세계관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 중 데드샷을 제외하고는 영상화 된 적이 없으며 관심 있으시다면 애니메이션 어썰트 온 아캄(아캄의 습격) 추천합니다. 

영화 보기 전에 전작을 보고 싶으신 거라면 수어사이드 스쿼드 코믹스 읽어 보시면 좋습니다. 다만 정발이 안되어 영판으로 읽으셔야 해요. 
3번째 답변
앵그리무민
채택답변수 567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조커(자레드 레토): 리부트 이전엔 팀 버튼의 배트맨1(잭 니컬슨)과 다크나이트(히스 레져)에 등장했습니다. 배트맨의 최대의 적수이자 고담시의 범죄자.

아만다 월러(비올라 데이비스): 리부트 이전에 그린랜턴 영화에 조연으로 등장.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을 창설한 정부 인사.

나머지는 전부 영화로는 처음 등장합니다.

할리퀸/할린 퀸젤(마고 로비): 조커의 부하. 본래 정신과 의사였지만 조커를 심리상담하다가 도리어 자신이 조커에게 동화됨. 당연히 주로 배트맨과 싸움.

데드샷/플로이드 로튼(윌 스미스): 살인청부업자, 명사수. 딸을 위해 범죄에 손을 떼고 싶어한다. 주로 배트맨과 싸움.

캡틴 부메랑/조지 하크니스(제이 코트니): 이름대로 부메랑을 잘 다룸. 성격이 개차반. 주로 플래쉬와 싸움.

릭 플래그(조엘 킨나만): 범죄자는 아니고 군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을 이끄는 리더.

인챈트리스/준 문(카라 델레바인): 마녀. 원래 일반인이었는데 악마에 빙의됨.

킬러 크록/웨일런 존스(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악어피부를 가지고 있는 식인을 하는 빌런. 주로 배트맨과 씨움.

카타나/야마시로 타츠(카렌 후쿠아라): 일본인 검객. 상대의 영혼을 가두는 소울테이커라는 검을 사용. 본래 원작에선 저스키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 소속인데 영화에선 릭 플래그의 개인 경호원으로 자원함.

슬립낫/크리스토퍼 바이스(아담 비치): 생계형 살인청부업자. 밧줄을 잘 다룸.

엘 디아블로/차토 산타나(제이 헤르난데즈): 불을 다루는 능력자. 데드샷처럼 범죄에 손을 떼고 싶어한다.

배트맨/브루스 웨인(벤 애플렉): 특별출연. 리부트 이전에야 여러 배트맨 영화가 있었지만 리부트 이후 이 영화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배트맨 등장 영화는 배트맨 대 슈퍼맨(개봉 예정) 뿐. 고담시의 자경단원.



배트맨 대 슈퍼맨에서 미리 나올 배트맨 빼고는 사실상 전부 DC 확장 유니버스 첫 출연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