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베트남 우즈벡 중계, 2018afcu-23챔피언십 중계

by 매니아: 2018. 1. 27.
반응형

 

 

 

베트남 우즈벡 중계, 2018afcu-23챔피언십 중계

 

 

 

 

 

 

박항서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이번 2018 AFC U-23 챔피언십에서 다크호스로 급부상하면서 내일 우즈베키스탄과의 결승전을 통해 사상 최초로 대회 우승에 도전하게 되는데요. 이미 베트남은 결승전에 올라간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을 맡으면서 완전히 다른 팀으로 변모시켰는데요. 이 경기는 우리 대한민국 축구팬들도 정말 관심이 많은 경기입니다. 베트남 대 우즈벡의 결승전 경기시간 및 실시간 TV 중계,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조별예선 1차전에서 우리 대한민국에 1-2로 졌지만, 호주를 1-0으로 제압하고, 시리아와 비기면서 극적으로 8강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자신감을 얻는 베트남은 토너먼트 경기에서 8강 이라크를 꺽고, 4강에서 카타르 마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하면서 당당히 결승에 올랐는데요.

 

대한민국은 우즈벡에게 1대 4로 대패했지만, 과연 박항서가 이끄는 베트남이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오늘 카타르에게마저 지면서 대회 4위로 마감을 했는데요. 우리는 베트남을 보고 배울점이 정말 많은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듭니다.

 

 

 

 

 

 

지난 4강전 카타르에게 승리한 이후에 선수단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고 사기를 재충전할 수 있는 여유도 보여줬는데요. 선수들은 훈련 대신에 시내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즐기며 경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도록 심리전술도 정말 적절하게 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오늘 우리가 꺽지 못한 카타르를 상대로 승리했기 때문에 충분히 자격이 있습니다. 

 

 

 

내일 U-23 챔피언십 베트남 대 우즈벡의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5시경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JTBC3 폭스스포츠 채널에서 TV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JTBC3 온에어 및 종합방송 플랫폼인 푹티비에서 실시간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네이버스포츠에서는 중계정보가 없습니다.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JTBC3폭스스포츠 채널 온에어 및 푹티비 실시간 TV 보기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