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름 사주풀이 부탁드려요
이름 사주풀이 / 신년운세 부탁드려요
올해 삼재가 들어온다고 하는데..

김승현 1993년 7월 9일생(양력) 여자
태어난 시간은 정확하진않지만 새벽 4시 26분쯤으로 기억합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80
  • 채택률66.7%
  • 마감률98.6%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1.30 조회수 126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사루비아01087104016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44
우주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사주, 궁합 1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름의 한자가 없어서 획수의 길흉은 알수 없지만

오행이 사주에 도움이 되는 오행으로 좋아요

지금대운이 좋아서 일만하면 좋은 결실이 이루어지는 운입니다

특히 일이 잘풀리고 좋아요

사주에 이성운이 약하니 연애나 썸 밀당에 약하니

지인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서 궁합이 좋으면 결혼하기 바랍니다

금년이 좋아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올해는 노력 여하에 따라 들어오는 소득이 달라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허황한 꿈을 꾸면 오히려 큰 화를 당하니 신중하게 움직이고 차근차근 자신의 입지를 지켜나갈 때 평탄한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분수에 맞게 움직이고 결정하며 작게라도 저축해 나간다면 운세를 상승시키는 작용을 하게 되니 이를 알고 현명하게 생활해 나가야 합니다. 올해의 운세는 즐거움도 따르고 근심도 따르니 흐름에 따라 순행하는 사람에게는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이며 대세의 흐름에 맞추어 순응한다면 원만한 한 해를 보내고 부족하지 않은 큰 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황을 잘 파악하여 움직이는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후반에 가서는 금전과 사업에 있어 어려움이 모두 걷히고 본인이 원한다면 금전적으로든 가정의 일이든 모든 액운이 사라지니 이 모두가 그동안 쌓아 올렸던 본인의 덕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금년은 또한 대체로 주변이 어수선하고 여러 사람으로 인하여 시달림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가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소한 일들로 피곤해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꿋꿋하게 이겨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내 집안은 평안하고 근심 걱정이 없이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겠으나 주변 사람으로 인해 그 평화가 깨질 수 있습니다.

특히 친척 간에 보증과 관련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크건 작건 일절 관여를 하지 않음이 유익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다툼과 원망들이 오고 가겠으나 후에는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문서에 관련되어 구설수가 생길 가능성이 큰 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