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엔시티 이해찬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저 18살이고요 해찬이보다 두 살 어려요 남들은 오빠라고 부르고 싶어서 안달인데 저는 해찬이보다 누나가 되고 싶거든요 왜냐면 이해찬 이상형이 누나니까요 ㅠㅠ 저 원래 덕질할 때 그 연예인이랑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 잘 안 하거든요 사심이 아니라 팬심으로 덕질하는데 이번에는 좀 달라요 제가 이제 곧 고3이라 수능공부를 좀 하는데요 공부 중에 현타가 왔어요 엑소 찬열은 에리한테 수능 만점받으면 밥 사준다고 그러고 위너 이승훈은 서울대 합격한 이너서클한테 밥 사줬다는 썰을 들었거든요 그래서 이해찬은 내가 수능 잘 보면 과연 뭘 해줄까 생각했어요 근데 진짜 다른 것도 아니고 그냥 제 볼따기를 잡고 수고했어~~ 라고 하는 거 상상했거든요 근데 진짜 패고싶을 정도로 설레요 망상충이 된 걸까요? 그리고 사실 이해찬 그렇게 잘생기지도ㅠ않았어요 입덕한지 삼년째인데 입덕부정기때 저 해찬이 보고 스엠망했구나 했었거든요 하.. 왜 이러지 지금 좀 정신 나가서 글 올려봅니다 엔시티 이해찬 번호 아는 분들 메일 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2
  • 채택률88.9%
  • 마감률88.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12.17 조회수 2,873
질문자 채택
7번째 답변
winb****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공부 열심히 하시고 ... 아마 님이 10년후엔 딴 남자랑 사귈 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여 ..? 그리고 10년후에는 아 내가 이해찬을 좋아했었지 과거 회상 정도 ..? 님이 평생 좋아할 자신있으시다면 허허 하지만 저희 친언니도 엑소 시우민너무 좋아해서 고딩때 진짜 사귀고 싶다 이러면서 별별 난리치고 좋아죽고 아주 진짜 뭔 말만하면 시우민이 들어가고 여튼 진짜 시끄러웠는데 지금 같은 대학교 선배랑 연애중이에요.. 지금 2년째 연애중인데 님도 아마 그러지않을까여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12.17.
프로필 사진
4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2.18.
프로필 사진
2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