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골목식당’ 백종원, 홍제동 레트로 치킨집에 “맛은 아쉽지만... 주방관리는 최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골목식당’ 최초의 치킨집 등장. 홍제동 레트로 치킨집이 백종원에게 극과 극 평을 받았다.

15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홍제동 레트로 치킨집을 방문했다.

‘골목식당’ 최초의 치킨집. 이에 백종원은 여느 때보다 신중하게 프라이드치킨의 맛을 봤다.

이어 “튀김옷이 생각보다 바삭하진 않다. 사실 치킨은 대충 튀겨도 맛있다. 문제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맛이란 거다. 맛도 레트로다”라 혹평했다.

곁들임으로 나온 감자튀김에 대해선 “치킨 자체도 시간이 지나면 바삭함이 없어지는데 감자까지 이런다”고 평했다.

양념치킨도 혹평. 백종원은 “양념은 레트로가 아니다. 차라리 여기는 레트로가 어울리는데. 좀 더 자극적인 양념 맛이 필요하다. 지금은 옛날 치킨이라기엔 심심하다”고 했다. 치킨 메뉴에 대해선 전체적으로 손을 볼 필요가 있다고.

다행히 또 다른 주력메뉴인 골뱅이 무침은 호평을 받았다. 백종원은 “이걸 맥주 없이 먹으려니 고문이다”라며 한탄했다.

주방관리에 대해서도 “젊은 후배들이 배워야 한다. 박수쳐드리고 싶다”고 칭찬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