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퇴근길] '이필립♥' 박현선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 얼마?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기업인 겸 발레 무용가 박현선이 배우 이필립으로부터 '초호화'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완전 서프라이즈.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개월 전부터 (프러포즈) 계획하던 천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필립은 정장 차림으로 무릎을 꿇고 박현선에 반지를 건네고 있다. 또 박현선은 꽃다발을 들고 이필립을 바라보고 감격에 찬 표정으로 반지를 받고 있다. 

특히 박현선은 꽃장식이 가득한 디너 파티 테이블과 왼손 약지에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반지를 낀 손 사진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박현선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한 발레 무용가다. 그는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화성인 바이러스'에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등장해 명품 쇼핑을 즐기는 모습으로 얼굴을 알렸다.

또 FashionN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On Style 예능 프로그램 'HOW TO FIT'에 출연해 스타일과 운동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지난 2014년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현재 그는 쇼핑몰과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7년 30~40대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초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런칭해 2018년 연 매출 100억의 매출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필립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연매출 2000억원의 IT기업 대표 아들로 알려져 있다. MBC 드라마 '태양사신기'로 데뷔해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그는 현재 연기활동을 모두 중단한 채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한편 박현선이 끼고 있는 다이아몬드 반지는 대략 3캐럿 이상으로 추측된다. 크기와 컬러, 커팅 상태로 미루어 800만원을 훌쩍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