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보이스퀸 정수연 우승후보 인가요?

로인탐구 2020. 1. 8.

보이스퀸 정수연

보이스퀸 정수연 우승후보 인가요?

보이스퀸은 열정 주부들의 특별한 노래 경연 대회로 잠자는 당신의 꿈을 노래하라는 프로그램으로 신선한 감동과 재미를 안기고 있는데요, '보이스퀸' 한 명은 살아남고 한 명은 무대를 떠나야 하는 '1:1 KO매치'가 펼쳐지는 동안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1


보이스퀸 에서는 4라운드 준준결승전이 이어지면서 4라운드의 준준결승 무대는 1대 1 KO매치로 이뤄졌는데요, 박연희와 정수연의 대결이 펼쳐지는 동안 완벽한 완급조절을 보여준 박연희와 정수연 대결에서 정수연의 승리가 결정되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2


보이스퀸은 첫방송부터 숱한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으로 이와 비슷한 '미스트롯'에 이어 크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인데요, 우승후보인 박연희 참가자와 같은 출연자들을 비롯하여 정수연 조엘라 등의 참가자 등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3


보이스퀸 출연자들은 남다른 가창력뿐 아니라 출연자들의 도전과 그 과정에 크게 주목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삶의 굴곡을 가진 이들의 도전은 시청자와의 공감대를 형성 하면서 더욱 많은 이슈와 하제를 낳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4


보이스퀸은‘주부’라는 타이틀 뒤에 접어놨던 꿈을 펼쳐보이는 출연자들의 도전에 주목하며 대리만족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은 그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의 숨겨진 이야기에 주목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