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한이재 탈락 소감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되겠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미스터트롯' 한이재가 탈락 소감을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선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되며 본선 진출자 48명의 명단이 나왔다. 그러나 해당 투표 명단에는 지난 2일 방송에서 활약했던 한이재의 이름이 없었다.

이와 관련 한이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를 통해 “지난 3주간 쉬지 않고 지지해주신 많은 분께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려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아쉽고 죄송하다. 좋은 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다”라고 탈락 소식을 알렸다.

이어 “'미스터트롯' 제작진, 출연진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다. 경험이 없는 저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심어주시고 '아수라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이재는 "아직 겨울이라 많이 춥다. 가정에 따뜻한 온기가 가득하길 바라며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 되시길 저 한이재가 기원하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재차 인사했다.

한편 한이재는 지난 2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 직장부로 출연했다. 그는 한쪽은 남성, 다른 한쪽은 여성 분장을 한 일명 '아수라 분장'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rdk0114@mk.co.kr

▶기사공유하고 코인적립하세요 'M코인'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