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심은경, 일본 아카데미 우수 여우주연상...일본어 연기 호평

최근 심은경은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고 있다. /tvN 제공

영화 '신문기자', 아베 정권 비판 내용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심은경이 영화 '신문기자'로 일본 아카데미 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지난 16일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심은경은 영화 '신문기자'로 올해 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심은경은 오는 3월 6일 열리는 본 시상식의 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심은경은 지난해 개봉한 '신문기자'에서 일본 아베 정권을 비판하는 인물인 '요시오카 에리카'역을 맡았다. 그는 첫 일본 영화 주연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일본어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심은경과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두고 경쟁하는 일본 배우는 '날아라 사이타마'의 니카이도 후미, '리슨 투 더 유니버스'의 마츠오카 마유, '인간실격 다자이 오사무와 3명의 여자들'의 미야자와 리에, '최고의 인생을 찾는 방법'의 요시나가 사유리다.

영화 '신문기자'는 우수작품상, 우수감독상(후지이 미치히토), 우수각본상(후지이 미치히토· 모치즈키 이소코), 우수 남우주연상(마츠자카 토리) 등을 수상했다.

심은경은 지난 15일 첫 방송한 tvN '머니게임'으로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